편스토랑 13대 출시메뉴 꼬꼬치밥(한지혜 편의점)

리뷰와 정보/TV2020. 8. 15. 03:3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13대 출시메뉴로 선정된 한지혜의 꼬꼬치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닭 껍질 위에.. 치밥?을 김밥 말 듯이 돌돌 말아서 튀겼습니다.

이 단면을 보면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한지혜의 꼬꼬치밥입니다. 그냥 이렇게 보기에는 잘 모르겠네요.

강다니엘은 꼬꼬치밥을 술안주가 아니어도 남녀노소 두루 좋아할 맛이라고 평했습니다.

단면을 자르면 더 맛있어 보여요 ㅎ

이연복 셰프는 닭 껍질을 좀 더 바삭하게 튀겼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CU편의점 김정훈MD는 부산물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메뉴라며 맥주 구입량을 늘릴 것 같은 요리 안주라고 칭찬했습니다.

모두가 칭찬하네요 ㅎㅎ

최종 결승에서 이영자와 붙었는데 한지혜가 이겼습니다.

CU편의점 가면 남아있는지 봐야겠네요 ㅎㅎ

 

 

관련 글

편스토랑 12대 출시메뉴 김자반 비빔밥(이경규 편의점)

이경규 떡갈비 규리또(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CU편의점)

편스토랑 10대 출시메뉴 이영자 업!덕밥(편의점)

편스토랑 9대 출시메뉴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8대 출시메뉴 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이경규 앵규리크림쫄면(7대 출시메뉴, CU편의점)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달걀덮밥(6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가격 편의점(5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가격 편의점(4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참고

2020년 8월 14일 KBS2 편스토랑 42화(4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