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리뷰와 정보/TV2019. 11. 16. 10:51

어제 네이버에 보니 이경규 마장면이 검색 순위에 오르더라구요. 검색어를 보자마자 편스토랑 예능에서 이경규가 메뉴를 선보였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편스토랑이 아주 유명한 예능은 아닌데 네이버 실검에 뜰 정도면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졌나봐요. 마장면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경규는 편의점에서 판매할 메뉴를 선정하기 위해 대만까지 왔습니다. 마장면을 추천 받아서 직접 먹으러 왔어요.

마장면.. 우리에겐 생소하지만 대만 사람들에겐 친숙한 대표 면 요리래요. 참깨를 갈아서 걸쭉하게 만든 소스에 각종 채소와 면을 비벼 먹는 대만식 비빔면입니다. 참깨가 핵심 재료네요!

이경규가 직접 냄새를 맡아보고 먹어봅니다. 냄새도 좋고 맛있다고 하네요 ㅎ

주방장에게 레시피를 알려달라고 하니.. 촬영하지 않는 조건으로 공개를 해줬습니다.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이경규는 대만에서 얻은 레시피를 가지고 직접 마장면을 만들어봤습니다. ㅎㅎ 레시피가 자세히 공개는 안됐지만 생각보다 잘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편스토랑의 메뉴 평가단이 시식을 합니다. 이원일 셰프, 이연복 셰프, 가수 이승철, 그리고.. MD분 1명이 먹어봅니다.

이연복이 원래 마장면 레시피에서 변형을 했냐고 물어봅니다. 이경규는 원래 마장면의 소스가 심심해서 소금하고 청양고추를 추가했다고 하네요.

 

 

이연복 셰프는 원래 마장면은 싱거우면 먹다가 느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경규의 마장면은 간이 조금 강하니까 먹는데 느끼함이 없다고 하네요. 마장면 맛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역시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나봐요.

 

이원일 셰프는 간장 비빔국수에 깨를 곱게 갈아서 만든 참깨 소스를 듬뿍 넣으면 이경규의 마장면 맛이 날 것 같다고 하네요.

미국에선 참깨소스가 있는데 왜 우리나라에는 없을까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 빈틈을 이경규가 공략을 했다고 평가합니다.

김정훈 MD는 드디어 짜장면과 필적할 만한 면 요리가 나왔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짜장면과 필적하다는 표현을 쓰다니 놀랍네요.

이승철의 평가입니다. 국수가 좀 떡지는 국수고.. 아이들은 싫어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강한 오이향 때문에 호불호가 심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살 새로운 맛!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고 말하네요.

 

편스토랑에서 대결한 요리는 총 6종류입니다.

1번. 정혜영의 3분 레드 카레

2번.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만두

3번. 이경규의 마장면

4번. 이영자의 19금 볶음밥

5번. 진세연의 감자 크림 명란 떡볶이

6번. 김나영의 먹더조이

 

정일우의 마라샹궈 밥만투와 치열한 경쟁 끝에 결국! 이경규의 마장면이 선택됐습니다.

내일부터 전국의 해당 편의점(=CU편의점)에 출시된다고 자막이 나왔습니다. 판매 수익금의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도 된다고 하네요~!! 

 

 

바로 오늘인 2019년 11월 16일부터 CU편의점에서 마장면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3,200원입니다. 면 요리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인데 참깨 소스때문에 그럴까요? 어쩃든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ㅡㅜ

그런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갈 정도로 인기가 많아서.. 실제로 상품이 들어와도 금방 나갈 것 같습니다.

꼬꼬면으로 대박 쳤었던 이경규! 마장면으로 다시 대박을 칠까요? ㅎㅎ

 

관련 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나혼자산다 배우 경수진 집 공개! 위치는?

참고

2019년 11월 15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화(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