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8대 출시메뉴 편의점 어디?)

리뷰와 정보/TV2020. 5. 2. 11:0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8대 출시메뉴로 선정된 오윤아의 전복감태김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윤아가 준비해온 음식은 전복감태김밥입니다.

밥을 얇게 두르고 속은 꽉찼어요.

이승철은 김밥을 먹어보더니.. 극찬의 평가를 했습니다. ㅎㅎ

 

감태로 김밥을 만들어서 아이디어가 아주 좋습니다.

전복의 살과 내장을 모두 활용해서 재료 활용도도 아주 좋습니다.

매콤 짭조름한 엄마표 고추장아찌도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ㅎㅎ

이연복과 이승철의 극찬이 이어집니다. ㄷㄷ

전복내장으로 만든 지단이 들어가있습니다.

김정훈MD가 가격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이승철은 가성비를 이길만한 맛이라고 합니다.

결국 오윤아의 전복감태김밥이 8대 출시메뉴로 결정됐습니다. ㅎㅎ

바로 오늘인 5월 2일부터 전국의 CU편의점에 출시가 됩니다.

 

 

실제 제품은 이렇게 출시될 예정인 것 같습니다. 감태를 따로 주는 이유는.. 눅눅해질까봐 그런 것 같아요.

서산의 감태명인이 만든 감태가 들어간 감태마요도 맛있대요 ㅎㅎ

저도 CU편의점가면 한 번 사먹어봐야겠어요~

 

관련 글

배우 오윤아 집 위치 어디?(한강뷰, 아들 공개)

참고

2020년 5월 1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7화(2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