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방명록 영역

    • 2019.04.25 14:06

      비밀댓글입니다

    • 2018.02.06 20:19 신고

      안녕하세요? 아.. 많이 답답하신 상황 정말 공감합니다.

      저는 후오비 otp 분실 글에도 적었듯이.. 너무 오랫동안 후오비 기술지원 연락이 잘 닿지 않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발신자 제한으로 갑자기 전화가 올 지 몰랐다. 왜 전화를 해야 하느냐? 자세한 설명을 달라. 그리고 전화를 다시 해달라라고 약간 강하게 메일을 보냈더니 전화통화 없이 그냥 구글 otp 리셋(제거)를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무사히 로그인 후 다시 구글 otp설정을 했습니다! 또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질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