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2대 출시메뉴 김자반 비빔밥(이경규 편의점)

리뷰와 정보/TV2020. 7. 25. 12:4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12번째 출시 메뉴인 이경규의 김자반 비빔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번째 요리의 주제는 바로.. 우리에게 친숙한 김이었습니다.

이경규는 김자반 반찬에서 힌트를 얻어서 김자반 비빔밥을 준비해왔습니다.

딱 봐도.. 편의점 출시에 적합해 보이는 메뉴입니다. ㅎㅎ

이번화부터 2명이 동시에 나가서 토너먼트 식으로 결과가 발표 되더라구요 ㅎㅎ

이경규는 오윤아와 경쟁을 했습니다.

 

 
 

이경규가 소스를 잘 만드는데 라유장?과 고추장을 섞어서 또 새로운 양념을 만들었나봐요.

이연복 셰프가 소스에 대해 칭찬을 하더라구요. 거기다가.. 감자반은 식감도 좋잖아요.

이경규는 차례대로 올라가 최종 결승에서 장민호와 붙었습니다.

장민호가 이기지 않을까? 했는데 ㅎㅎ 이경규가 또 우승해서 무려 5승을 기록했네요.

CU편의점에 지금 가면 팔고 있겠네요 ㅎㅎ

다음에 들리면 사먹어 봐야겠어요.

 

 

관련 글

이경규 떡갈비 규리또(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CU편의점)

편스토랑 10대 출시메뉴 이영자 업!덕밥(편의점)

편스토랑 9대 출시메뉴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8대 출시메뉴 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이경규 앵규리크림쫄면(7대 출시메뉴, CU편의점)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달걀덮밥(6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가격 편의점(5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가격 편의점(4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참고

2020년 7월 24일 KBS2 편스토랑 39화(3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