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리뷰와 정보/TV2020. 1. 4. 09:4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1월 3일 방송된 편스토랑에선 3대 출시메뉴가 결정됐습니다. ㅎㅎ 이번 요리의 주제는 한돈, 우리 돼지고기였어요.

 

4명의 심사위원에 의해 최종 출시 메뉴를 결정하려고 합니다. 

좌측부터 이원일, 이연복, 이승철, 그리고.. CU 직원분입니다.

심사에 오른 요리는 총 5개입니다. 이정현의 버터간장삼각밥입니다.

진세연의 된장대패쌈밥이에요 ㅎㅎ

정일우의 덕빠빠오라는 처음들어보는 이름의 요리입니다.

이영자의 묵은지돼지구이덮밥입니다.

이경규의 보르시 라면입니다. 너무 빨간 비주얼로 인해.. 평가가 좀 안좋았던 게 기억나네요 ㅎㅎ

심사 결과.. 진세연과 정일우가 2:2로 동점을 받았습니다.

연기대상 받는 것처럼 엄청 ㅋㅋ 기대하더라구요. 동점이 되면 평가단의 합의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상의하는 평가원들..

3대 출시 메뉴가 결정되는 순간입니다.

3대 출시메뉴는 정일우의 떡빠빠오로 결정됐습니다!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

연기대상에서 상 받은 것보다 더 좋아하네요 ㅎㅎ

아쉬워하는 진세연.

편스토랑 방송을 어제 했으니.. 정일우의 떡빠빠오는

바로 오늘부터 전국의 CU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 우리돼지, 100% 우리 쌀을 사용해서 프리미엄급으로 제작됐다고 하네요. 요즘 우리나라 재료로 만들어진 음식을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스마트폰에서 포켓CU를 다운받아서 판매 이름과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정일우의 떢빠빠오는 떡 쭈빠빠오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판매 가격은 3,700원입니다!

 

너무 비쌀 거라고 생각했던 터라.. 생각보다는 가격이 싸네요.

 

상품에 대한 설명도 있습니다. ㅎㅎ

100% 우리쌀로 만든 증편 떡과

국내산 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마카오식 샌드위치라고 되어있네요.

 

빵 대신 떡으로 덮여있어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포켓CU앱을 사용하면..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는데 일일판매가 벌써 매진됐다고 나오네요..

그래도 근처 CU 편의점으로 빨리 가면 구매 가능할 것 같아요.

 

 

저는 CU편의점에서.. 마장면은 없어서 못 먹어보고

2대 출시메뉴인 돈스파이크의 미트파이는 먹어봤습니다.

음.. 맛은 보통인데 먹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ㅎㅎ

 

과연 3대 출시메뉴는 어떤지 먹어보고 싶네요~

 

관련 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가수/배우 이정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남편)

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참고

2020년 1월 3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0화(1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