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가격 편의점(4대 출시메뉴!)

리뷰와 정보/TV2020. 1. 25. 08:47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4대 메뉴로 선택된 이영자의 태안탕면 제조 과정과 평가단의 평가 그리고 판매 편의점,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오징어, 무를 손질합니다.

냄비에 손질한 갑오징어, 무 그리고 새우를 넣습니다.

양파, 마늘, 생강, 알배추, 꽃게가 들어갔어요.

멸치액젓, 된장, 멸치육수 등 다 들어갑니다. ㅎㅎ

파래를 이용해 파래 면을 만들었습니다.

 

멸치 육수에 파래면을 삶고 바로 냉수마찰을 하네요.

파래면에 게국지 국물을 먼저 붓습니다.

꽃게살, 꽃게다리, 새우를 추가합니다.

갑오징어, 건파래 가루, 고추 1조각?을 올려줍니다. ㅎㅎ 이렇게 하면 이영자의 태안탕면이 완성됩니다.

태안의 바다를 담아낸 한 그릇. 이영자의 태안탕면~!!

 

평가단이 이영자의 태안탕면을 시식합니다. 국물만 먹었는데 반응이 엄청 좋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국물만 따로, 국물과 면, 국물과 면과 고명 이렇게 3가지의 맛을 다 봤는데 다 좋다고 하네요 ㅎㅎ

평소 냉철한 이승철도 너무 좋아합니다.

썰물처럼 밀려오는 진한 바다의 향이 느껴지고.. 게살을 국물에 풀어서 마시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대요.

편의점 MD는 마싰고 시원하고 개운하다고 평가했습니다. ㅎㅎ 파래면에 대한 시도는 이영자가 최초라고 합니다.

이연복은.. 태안탕면이 출시되길 바란다고.. 평가했습니다. 게 단가 걱정은.. 알아서 하라고 하네요 .. ㅎㅎㅎ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혜성의 <김치를 말았전>, 이경규의 <완당면>, 이정현의 <와! 해장 파스타로 바꿔!>

, 정일우의 <일우와 쌈밥먹자>, 이영자의 <태안탕면>이 4대 출시메뉴 경쟁을 했습니다.

 

 

평가단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영자 2표, 이정현 1표를 받은 상태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승철이 이영자를 뽑으면서 4대 출시메뉴는 이영자의 태안탕면으로 결정됐습니다~!!

바로 오늘부터 전국의 CU편의점에 출시된다고 하네요. 판매 수익금은 결식 아동들에게 기부됩니다.

 

 

이영자의 태안탕면은

CU편의점에서 파래탕면이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됐습니다.

원래 포켓CU 어플에서 예약구매와 가격 확인이 가능했었는데

이제는 그렇지 않나봐요. 선착순 1000명에게 50% 쿠폰만 줍니다. ㅎㅎ

 

판매가격은 1,500원이라고 합니다.

컵라면 보통 가격이지만..

방송에서 이영자가 보여준 태안탕면에 들어간 재료들의 가격과는 너무 차이가 심합니다..

그래서 이영자 태안탕면의 맛을 제대로 살렸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는 편스토랑 2대 출시메뉴만 겨우 먹어봤는데요..

지금 CU가면 파래탕면도 이미 품절일 수 있습니다..ㅜㅜ

 

 

관련 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가수/배우 이정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남편)

참고

2020년 1월 24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13화(1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