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0대 출시메뉴 이영자 업!덕밥(편의점)

리뷰와 정보/TV2020. 6. 13. 12:0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10대 출시메뉴로 선정된 이여자의 업! 덮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자가 준비한 음식이에요.

몸에 좋은 보양식?이 음식 주제라 ㅎㅎ 더덕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거기다 대표 보양식 요리인 오리도 들어가있어요.

이름하여.. 이영자의 업!덕밥 이네요. ㅎㅎ

덮밥인줄 알았는데 오리가 들어가서 덕(Duck)밥인가봐요.

박미경 한의사는 사포닌이 풍부한 더덕과 오리고기가 만나 지방질은 배출하고 좋은 영양소를 잘 흡수한대요. 영양의 완벽한 조화라며 극찬했습니다.

이연복 셰프도 훌륭한 맛과 더불어 재밌는 식감, 비주얼까지 칭찬을 했습니다.

CU편의점의 김정훈 MD도 좋은 평가를 합니다.

 

결국 이영자의 업!덕밥이 10대 출시메뉴로 결정됐습니다.

 

 

제가 편스토랑 메뉴들을 많이 먹어봤는데.. 방송에서 나오는 요리와 실제 편의점에 출시되는 메뉴는 많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 업! 덕밥도 편의점 버전이 맛있을지 아닐지는 검증을 해봐야합니다. ㅎㅎ

그래도 어떤 맛인지 기대가 되네요~

 

 

관련 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가격 편의점(4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가격 편의점(5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달걀덮밥(6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경규 앵규리크림쫄면(7대 출시메뉴, CU편의점)

편스토랑 오윤아 전복감태김밥(8대 출시메뉴 편의점 어디?)

편스토랑 9대 출시메뉴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편의점 어디)

참고

2020년 6월 12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33화(3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