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달걀덮밥(6대 출시메뉴)

리뷰와 정보/TV2020. 3. 14. 13:0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6대 출시메뉴인 이정현의 달걀덮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승전에서.. 정일우와 이정현이 붙었습니다.

이정현의 만능간장 달걀장과.. 낙지파스타의 장점만 모아서.. 이정현의 달걀덮밥을 준비했어요.

 

낙지덮밥에 달걀장이 올라간 것 같네요. 느끼함을 잡기 위해 겨자도 조금 넣었습니다.

평가단이 시식을 시작합니다.

이원일 셰프는 밥을 다 먹었습니다.

이슈가 될 만큼 맛있는 맛이라는 평가를 하네요. 난리인 만능 간장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덮밥이라고 했습니다.

낙지 대신 게절에 따라 오징어나 닭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이연복 셰프의 호평도 이어졌습니다. 간장 맛의 환상적인 조화.. 한 숟가락 먹으면 다음 숟가락이 간대요. 덜 달고 개운해서 좋대요.

CU편의점의 김MD는.. 약간 다른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좀 더 달았으면 좋겠고.. 달걀노른자장 보다는 수란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하네요.

냉철하기로 유명한 이승철이 처음으로 완밥을 했다고 합니다!

이승철은 스타가 가지고 있는 본인만의 레시피를 시청자와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며.. 프로그램의 취지와 잘 맞는 이정현을 칭찬했습니다.

결국 이정현의 달걀덮밥이 6대 출시메뉴로 선정됐습니다.

CU편의점에서 오늘부터 구매 가능하겠네요 ㅎㅎ.

 

 

 

상품 출시전.. 김MD가 샘플을 가지고 등장했습니다.

아쉽게도 이정현의 노른자장은 짧은 시간 내 구현이 불가능하여.. 만능 간장 베이스로 만든 양념 낙지를 사용했습니다.

노른자장을 대신할 수란이 사용됐습니다.

이정현이 한 입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별첨으로 들어간 고추냉이와 함께 먹어도 맛있대요. ㅎㅎ 식당에서 먹는 맛이라고 합니다.

이정현은 만능 간장의 유자향이 좀 더 났으면 하더라구요.

낙지의 원가가 비싸서.. 오징어로 바꾸고 양을 좀 더 늘리기로 했습니다. 과연 실제.. 제품은 어떻게 나올지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이정현의 달걀덮밥은

CU편의점에서 수란덮밥으로 출시가 됐습니다.

가격은 4200원으로.. 기존의 메뉴보다는 가격이 약간 비싸네요.

저도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습니다!

관련 글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편스토랑 3대 출시메뉴(CU편의점 떡빠빠오 가격)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가격 편의점(4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가격 편의점(5대 출시메뉴!)

참고

2020년 3월 13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0화(2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