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앵규리크림쫄면(7대 출시메뉴, CU편의점)

리뷰와 정보/TV2020. 4. 4. 10:2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이경규의 7대 출시메뉴인 앵규리크림쫄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경규가 개발한 앵규리 크림 쫄면입니다. ㅎㅎ

앵그리(Angry)에서 이름을 살짝 변형한 것 같네요. 이경규 이름도 생각납니다.

매운맛은 크림이 잡고, 느끼한 맛은 쥐똥고추?가 잡는대요.

그리고 맵기 조절이 가능하도록 매운맛 소스는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승철은 앵규리크림쫄면을 맛있게 먹더니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이경규보고 소스 개발의 달인이래요 ㅎㅎ

이경규는 마장면과 꼬꼬밥에서도 맛있는 소스를 선보였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땀이 확 터지는 화끈한 맛이라며 시원한 해장 느낌이라네요 ㅎㅎ

매운맛과 느끼한 맛이.. 서로 잘 조절?이 되나봐요.

여기에는 특이하게 쫄면이 사용됐는데 먹기 전에는 평가가 안좋았지만 먹고 난 후에는 쫄면이 신의 한 수라고 평가했습니다.

 

 

이 날은 특별히 꼬꼬마 시식단(윌리엄, 벤틀리, 강훈)이 와서 먹었습니다.

어린이들은 거짓말을 못하잖아요? 정말 다들 잘 먹습니다.. ㅋㅋ;;

매운 음식을 아주 잘 먹는 강훈이는 매운소스를 다 넣어 먹었습니다. 가장 맛잇었다고 평가합니다.

매운 것 잘 먹는 소유는 분식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향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재밌는 소스라고 합니다.

결국 이경규의 앵규리 크림 쫄면이 최종 승리를 했습니다.

이경규의 앵규리 크림 쫄면은 바로 오늘(4월 4일)부터 전국의 CU편의점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저는 편스토랑을 통해 출시된 메뉴들을 많이 먹어봤는데 사실 실망스러운 것도 많았습니다. 연예인들이 개발한 맛있는 메뉴가.. 편의점에 맞게 변형되면서.. 맛이 많이 변하는 것 같습니다. 아마.. 가격적인 부분도 있을 것이고 기술적인 부분의 문제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경규의 앵규리 크림 쫄면은.. 편의점용으로 개발하기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제 생각이지만요. 어쨋든 호기심 삼아 한 번 먹어볼 생각입니다.

 

관련 글

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가수/배우 이정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남편)

편스토랑 이경규 꼬꼬밥 가격 편의점(5대 출시메뉴!)

편스토랑 이정현 만능간장 달걀덮밥(6대 출시메뉴)

참고

2020년 4월 3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3화(2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