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떡갈비 규리또(편스토랑 11대 출시메뉴 CU편의점)

리뷰와 정보/TV2020. 7. 4. 09:4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11대 메뉴로 선정된 이경규의 떡갈비 부리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금까지 11개의 메뉴가 선정됐는데 여기에서 무려.. 4개의 제품이 이경규가 만든 제품입니다.

 

 

부리또는 우리나라 음식은 아니지만 ㅎㅎ 아주 익숙한 음식이에요. 안에 떡갈비를 넣어서 우리에게 더 친숙해진 것 같습니다.

비주얼은 아주 푸짐해 보이네요 ㅎㅎ 

이연복 셰프와.. 오세득 셰프이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육우가 보리밥을 만나 탱글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연복 셰프는 역대급 메뉴 탄생 예감이라는 말까지 했습니다.

 

 

평범한 부리또라고 생각했는데 심사위원들의 설명을 들을 수록 ㅎㅎ 더 맛있어 보이네요.

CU편의점 김정훈 MD는 기본 수준만 올라오면 출시 최적 상품이라고 합니다.

 

이승철은 토르티야 안의 뷔페라고 했습니다.

위의 요리 과정을 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결국 11대 출시메뉴는 이경규의 떡갈비 규리또가 선정 됐습니다~

바로 오늘부터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편의점 출시 메뉴로 바뀌면서 기존의 맛을 잘 유지했을지 궁금해지네요.

CU편의점 가면 ㅎㅎ 사먹어보겠습니다.

 

 

참고

2020년 7월 3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36화(3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