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윤정수 두 번째 소개팅녀(키, 직업) 그 결과는?

리뷰와 정보/TV2019. 11. 8. 11:1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연애의맛 시즌2에서 장우혁이 소개팅을 했으나 상대 여자분이 부담스러워서해서 애프터에 실패했었습니다. 그 이후로 두번째 소개팅은 안나오더라구요.. 윤정수도 그렇게 되는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바로 다음 소개팅을 했습니다. 과연 이번에는 분위기가 어떨까요?

 

 

윤정수가 미리 창가에 앉아 소개팅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은색 정장을 입고 왔어요 ㅋㅋ 김숙에 의하면 이게 최대한 예의를 차린 것이라고 하네요.

기다리던 중 소개팅녀가 환하게 웃으면서 들어옵니다.

윤정수의 이상형이 키가 170cm 넘는 여자라고 하더라구요. 아마.. 이건 윤정수가 키가 작기 때문에 자기의 자식들은 키 걱정 안하고 살기를 바라고 있기 떄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다행히 이번 소개팅녀의 키가 딱 170cm라고 하네요.

여성분 이름은 김현진이라고 합니다.

환하게 웃는 그녀는 대학 때부터 학원에서 학생들 가르치다가 지금은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학/과학 강사라고 하네요. ㅎㅎ 이과 나온 줄 알았는데 서울대학교 의류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둘의 혈액형은 모두 B형입니다. 다행히 소개팅녀가 똠얌꿍을 좋아하네요.

 

소개팅녀가 날씨 좋은 날 한강에서 캔 맥주 하나 먹고 싶다고 해서.. 차를 타고 가려고 합니다. 이제 처음 옆자리에 앉은 소개팅녀의 얼굴을 봤는데 옆모습도 이쁘다고 하네요 ㅎ

그런데 윤정수가.. 이 날 라디오 생방송 촬영이 잡혀 있어서..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ㅜㅜ 한강이 아니라 라디오 촬영을 가야할 시간입니다..

윤정수는 자기가 라디오 생방송을 하는 2시간 정도.. 소개팅녀가 편히 쉬길 바랬습니다. 그래서 자기가 다니는 마사지샵에 소개팅녀를 데릭 왔어요 ㅜㅜ 소개팅녀가.. 똠양꿍 먹을 때 자기 얼굴에 표정이 다 드러난다고 했었거든요!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윤정수의 마음은 이해하는데.. 그래도 상대방 의견도 물어봐야죠 ㅜ.ㅜ

윤정수는 소개팅녀를 마사지샵에 데려다 주고 라디오를 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이 마사지샵이.. 보통 생각하는 편한 마사지샵은 아닌 가봐요. ㅡ.ㅡ;;;

윤정수는 남창희와 라디오 방송을 하네요.

 

 

왜 하필 라디오 방송있는 날 소개팅을 하냐 했더니.. 매일 오후 4~6시까지가 라디오 방송 시간이네요. 특별한 날 아니고는.. 매일 라디오를 하러 가야합니다.

마사지를 받고 드디어? 쉬고 있는 소개팅녀입니다.

음.. 그런데 소개팅녀가 갑자기 나가는 듯한 모습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소개팅 도중에 갑자기 그만두고 나간 것은 아니겠죠? ㅜㅜ

다음주에 공개가 된다고 하네요..

윤정수 이번에는 부디 좀 잘 되기를 기도해봅니다!

 

연애의맛 시즌3 윤정수 김현진 연애 시작?(시즌3종료, 시즌4 시작일은?)

 

 

 

관련 글

연애의맛 윤정수 김현진 오픈카 데이트(별 보기)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녀와 첫 만남 결과는?

연애의맛3 강두(송영식) 소개팅녀와 첫 만남!

연애의맛3 배우 정준 소개팅녀와 첫만남(나이 직업)

연애의맛3 배우 박진우 소개팅녀와 첫 만남(김정원 직업)

참고

2019년 11월 7일 TV조선 아내의맛 시즌3 3화(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