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진세연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S2 편스토랑이라는 새로운 예능에 진세연이 출연했는데 여기서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누군가 주방에서 경쾌한 손놀림으로 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진세연인가 했더니 ㅎㅎ 그게 아니고 진세연의 엄마네요. 동안이실 것 같은데 뒷모습만 공개됐습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으면 엄청 화제가 됐을 것 같은데 가족과 함께 살고 있어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지 못하네요.

같은 시간 진세연은 침실에서 자고 있습니다. 주변이 상당히 밝은데 잘 자네요.. ㅋㅋ

참고로 진세연은 1994년 생으로 2019년 기준 26살입니다.

진세연이 눈 뜨자마자 하는 것은.. 폰 게임이었습니다.. ㅋㅋ 쿠키런 같은 게임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모두들 진세연 예쁘다고 난리가 났습니다.

여기가 진세연의 방입니다. 정말 핑크핑크한 방이네요.

침실에 딸린 욕실이에요. 여기도 은근히 핑크색 아이템이 보이네요.

여기는.. 작은 거실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한쪽 벽면에는 고 퀄리티의 피규어가 꽤 있습니다. 진세연이 피규어도 좋아하나? 싶었는데 친오빠꺼래요 ㅎㅎ

 

진세연이 거실로 나오고 있습니다.

거실도 정말 넓어요 ㅎㅎ 반려견이 1마리 있는데 포메라니안 같네요.

주방도 정말 좋아 보입니다. 냉장고도 2개나 있군요.

2살된 반려견 레오의 방도 있어요 ㅋㅋ

진세연의 엄마는 편스토랑에서 이경규, 이영자 등과 대결 한다고 하니.. ㅎㅎ 진세연이 질 것 같다고 하네요.

 

 

배우 진세연이 사는 아파트는

서울 강남의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방송에서 아파트 외관도 공개가 됐습니다. 상당히 유명한 아파트입니다.

 

진세연의 집은 대형평수인데 평면도를 보면 방4개/화장실 3개가 있습니다.

진세연이 사는 집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진세연은 2015년 4월 29일 라디오 스타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아버지가 평범한 IT쪽 사업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평범한게 어느 정도냐라는 질문에 박은혜가 (진세연이) 강남에 평수 큰 아파트에 산다고 했었습니다. 그때 사는 집과 지금 사는 집이 같아 보입니다.

 

 

 

이 당시에 진세연이 22살이었는데 진세연이 어렸을 때부터 활동을 한 주연 배우이긴 하지만.. 혼자 힘으로 이 아파트를 구입하긴 불가능했을 것 같습니다. 아버님 사업이 평범할 것 같진 않네요 ㅎㅎ

 

관련 글

진세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nseyun.go/

 

참고

2019년 11월 1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화(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