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배우 이정현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남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가수와 배우 두 영역에서 모두 성공한 연예인 이정현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핫한 신규 예능을 뽑으라면.. 편스토랑과 맛남의 광장이 생각나네요. 편스토랑 예능에서.. 새로운 출연자의 집이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거실과 주방이 보입니다.

햇살이 너무 잘 들어오는 거실이에요~ 아주 넓고 깔끔해요.

이 집에는 아주 귀여운 반려견 1마리가 있습니다. 이름이.. 박..토리라고 합니다. ㅎㅎ 

이정현이 잠을 자는 침실인데 ㅎㅎ 강아지가 바닥을 박박 긁어서 이정현을 깨우네요 ㅋㅋ

이정현이 기상했어요~~

저는 이정현이.. 가수로 활동을 시작한 줄 알았는데 그 이전에 1996년에 꽃잎 이라는 영화로 데뷔했었네요 ㅎㅎ

최근에는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도 인기가 엄청 많나봐요.

주방이 정말 넓습니다. 신축 건물인지 다 깔끔해 보이네요.

보조 주방도 있는데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습니다. 보조 주방에서.. 커피 잔을 떨어뜨렸어요.

아침에 일어나 커피를 먹으며.. 멍~~ 하게 있네요 ㅎㅎ 뇌 부팅중...

집 내부는.. 흠 잡을 곳이 전혀 없었습니다. 요리하기에도 너무 좋은 공간이에요.

이정현 부부가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여기도 정말 넓네요~

이정현 노래와 연기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요리를 정말 잘 합니다. 방송 보면서 놀랬네요. 편스토랑에 참여하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요리를 잘합니다. 앞으로 어떤 요리를 선 보일지 아주.. 기대가 됩니다.

남편이 집에 오면 바로 밥을 먹을 수 있도록 밥찬 셋팅을 미리 해놓습니다. 밥과 국은 식으면 맛 없으니 퍼질 않았어요.

남편 밥만 준비하고.. 자기는 밥도 안먹고 바로 스케쥴 하러 가더라구요.

이정현이 요리를 정말 좋아하고.. 잘합니다.

이정현의 3살 연하 남편이.. 최초로 공개 되는 듯 했으나.. 이 날 방송에선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주 방송에서 공개될 것 같아요 ㅎㅎ 3살 연하 남편의 직업은 무엇인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하네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이정현의 신혼집은

서래마을에 위치한 고급빌라로 추정됩니다.

 

2000년대에 지어진 건물로 신축 건물은 아닙니다.

이정현 부부는 입주하기 전에 집 전체를 리모델링 한 것 같네요.

 

100평 정도 되는 대형평수이며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매매가는 20~25억원, 전세가는 18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이정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ermaidleejh/

배우 진세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편스토랑)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출시!(CU편의점) 가격은?

편스토랑 2대 메뉴 출시!(CU 편의점 돈스파이 가격)

 

참고

2019년 12월 13일 KBS2 편스토랑 8화(8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