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제주도 연돈 리모델링 결과(가게 위치 어디?)

리뷰와 정보/맛집2020. 1. 2. 10:3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포방터시장에서 장사를 하다 우여곡절 끝에 제주도로 거처를 옮기게 된.. 연돈 가게 리모델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게 내부와 외부를 전체적으로 리모델링 했습니다.. 공사가 끝나고 처음 방문하는 순간입니다.

무려 두 달간 대대적인 공사를 거쳐서.. 모든 것을 쏵 바꿨습니다!!

가게의 특징은 널찍한 통유리를 사용해 시원하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유리가 큰 가게는 처음보네요 ㅎ

가게 내부를 보더니 얼떨떨한 사장님.. ㅋㅋ 리액션은 크게 없습니다..

왼쪽 사진이 리모델링 전 국밥집 사진이고.. 오른쪽이 리모델링 후 사진입니다. 정말 다 바꼈죠?

가게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안보이는 곳까지 다 보면.. 10개 조금 넘는 것 같습니다.

낡고 좁았던 주방도.. 전부다 새 도구를 갖춘 주방으로 바꼈습니다.

 

원목과 인테리어를 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방을 이렇게 넓게 만든 이유는.. 제주도에서 수제자를 양성하기 위함입니다. 수제자들은 여기서.. 최소 5년? 정도 배우고 난 이후에 제주도에 가게를 열어 장사를 할 수 있게 하려나 보더라구요.

포방터 시장의 작은 가게에서.. 튀김기 1대로 힘들게 장사하던 사장님. 제주도의 새 가게에선 튀김기가 기본 2대가 있으며, 추가로 1대를 더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보조주방이 있습니다. 여기가 더 넓은 것 같은데요 ㅎㅎ 여기서 돈까스와 수세자가 탄생할 배움의 공간이라네요.

2019년 12월 12일이 제주도 연돈의 오픈일 이었네요.

백종원은 문을 잠그고 열쇠를 주면.. 사장님 가게가 된다고 말하네요 ㅎ.

정말로 가게를 준 것은 아니겠죠? ㄷㄷ

 

 

저는 이 장면을 볼때...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누군가가.. 포방터 시장에서 돈까스집 사장님에게

"백종원이 책임져줄 거 같냐고" 했다는 말고.. 그 소리를 듣고 백종원이 "내가 그래서 책임져주려고 한다"라고 했던 말이 떠오르네요.. ㅎㅎ 완벽하게 책임져드립니다!

첫 장사 시작 전이라 ㅎㅎ 제주도에서 장사 잘할 수 있을까 걱정하네요.

 

실제로 첫 오픈일 때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몰렸습니다.

다음주 골목식당에서 첫 오픈일의 모습이 더 방송될 예정입니다.

 

제주도 연돈의 위치(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1층 입니다.

 

로드뷰를 보니 리모델링 이전에는 한우등심을 팔던 가게가 있었네요 ㅎㅎ

 

 

연돈 새 가게 바로 근처에는 백종원이 운영한다는 호텔더본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호텔 평가를 보면.. 평가가 상당히 괜찮네요.

 

호텔 더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hoteltheborn.com/ 입니다.

혹시 숙소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hotel.naver.com/hotels/item?hotelId=hotel:Hotel_The_Born_Jeju&destination_kor=%ED%98%B8%ED%85%94%20%EB%8D%94%EB%B3%B8%20%EC%A0%9C%EC%A3%BC&nxQuery=%EB%B0%B1%EC%A2%85%EC%9B%90%20%EB%8D%94%EB%B3%B8%ED%98%B8%ED%85%94

 

관련 글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연돈) 집 이사

골목식당 연돈 제주도 새 집 공개(포방터시장 돈까스집)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연돈) 제주도 이사 진짜 이유는?

참고

2020년 1월 1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99화(9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