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3 배우 박진우 소개팅녀와 첫 만남(김정원 직업)

리뷰와 정보/TV2019. 10. 25. 11:3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3 첫 방송에서 마지막에 공개된 배우 박진우와 그의 소개팅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날 방송을 2시간 가까이 해서 ㅎㅎ 내용이 아주 많네요.

 

 

사실 방송 시간을 고려하면.. 박진우 부분은 안나올 줄 알았는데 방송을 2시간 가까이 하면서 나왔습니다. 배우 박진우입니다. 1983년 생으로 올해 37살이래요. 상당한 동안이죠?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저는 몰랐었는데 문근영이 출연한 어린 신부에 출연했던 미남 배우였네요 ㅎㅎ

소개팅녀와 한옥 카페?에서 첫 만남을 했습니다. 어색한 순간이에요.

서로 통성명을 했습니다. 소개팅녀의 이름은 김정원이라고 하네요.

김정원은 현재 독서 토론 & 원데이 클래스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오..

과거에는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도 했었다고 합니다.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김정원은 상당히 활동적인 사람이네요.

 

 

박진우는 자기는 평범한 사람이고 직업만 배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배우라는 직업 특성상 친구나 가족이 불편할 수 있어서 보통 혼자 지낸다고 하네요. 쉬는 날은 집에서 대본 보고 영화 보고.. 그런다고 합니다.

 

날이 조금 더운 날이라 햇살이 비치는 자리에 앉아 있던 김정원에게 옆에 나란히 앉자고 합니다.

첫 만남에 옆 자리에 앉았네요. 김정원은 박진우의 옆 모습이 더 멋있다고 합니다.

박진우가 3가지 메뉴를 골라왔습니다. 파스타, 산채비빔밥, 곱창의 옵션을 줬는데 김정원은 곱창을 먹으러 가자고 하네요 ㅎㅎ

곱창 집에 와서 서로 맛있게 밥도 먹었습니다.

놀이공원에 놀러가는 장면도 나왔어요.. 박진우는 무서워하고 김정원은 아무렇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타도 무서울 것 같아요.. ㅋㅋ

이 커플은 만난지 3시간 30분만에 엄청 친해졌습니다..

 

 

제2의 이필모 서수연이 되는 걸까요? ㅎㅎ 제작진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방송 분량이 좀 걱정되네요. 아참 그리고 첫 방송에서 이재황, 유다솜 커플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시즌3에 나온다는 뉴스를 봤었는데 다음주 방송을 기대해야겠네요.

 

관련 글

연애의맛3 배우 정준 소개팅녀와 첫만남(나이 직업)

연애의맛3 윤정수 소개팅녀와 첫 만남 결과는?

연애의맛3 강두(송영식) 소개팅녀와 첫 만남!

참고

2019년 10월 24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