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조병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조병규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5월 17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배우 조병규가 출연했습니다~

격하게 반겨주는 멤버들이네요 ㅋㅋ


이제 조병규의 삶으로 들어가볼까요?

조병규는 밤 10시에 자서 3시 정도에 일어난다고 합니다. ㅡ.ㅡ;;

많이 자면 허리가 아프고 힘들대요.


그래서 새벽에 일어납니다. 지금이 새벽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에요.

주방과 거실이 보이네요.


조병규가 사는 집은 좀 넓은 반지하입니다.

반지하인데 빛이 전혀 안들어온대요.

발코니? 창고? 쪽에 창문 같은게 보이는데 정말로 빛이 안들어오네요.. ㄷㄷ

집 안에서는 지금 낮인지.. 밤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반지하인데 꽤 넓습니다.


화장실도 나름 넓고 ㅎㅎ 이동식 욕조?가 있네요.


이전에 살던 집이 옥탑방이었는데 채광이 너무 좋아서 지금의 햇빛이 들어오지 않는 반지하 집을 구했다고 합니다.

윗집 세탁기 돌리는 물 소리만 안나면 좋겠다고 하네요 ㅎㅎ


돈 관리는 부모님에게 맡기고.. 부모님에게 매주 화요일에 15만원씩 받는다고 합니다.

자기 돈이기 때문에 용돈은 아니라고 강조하네요 ㅋㅋ


조병규는 이리저리 걸어다니는 걸 아주 좋아합니다.

집이 강남에 있는데 용산까지 3시간 걸리는데 걸어다닌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산책 후 다시 집에 돌아왔습니다.


스스로 베이컨, 계란, 고추장을 넣어서 볶음밥을 만들어 먹더라구요. ㅎㅎ

약간 기안84의 냄새가 납니다. 


오랜만에 세탁기도 돌렸는데 세탁물이 너무 많아서 집안 곳곳에 널었습니다.


현관의 모습인데 집 자체가 오래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배우 조병구가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빌라의 반지하입니다.

2009년에 준공됐기에 그렇게 오래된 건물은 아닙니다.


젊은 배우이기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관련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5월 1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94회(294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