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잔나비 최정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잔나비 최정훈이 살고 있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4월 12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잔나비의 리더이자 보컬 최정훈이 출연했습니다.(왼쪽에서 3번째)

가장 보고 싶은 멤버가 누구였냐는 질문에 기안84라고 대답해서 ㅋㅋ 처음부터 독특한 캐릭터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안84가 자기랑 닮았대요.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한 잔나비.

시작부터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일을 마치고 그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지하 작업실이었습니다.

악기를 내려놔야 해서 작업실을 먼저 들렸다고 하네요.


집 내부는 정말로 아늑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여기는 작업실입니다. 악기들이 보이네요.


최정훈만 작업실에 남고 다른 멤버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갑니다.


알고보니 현재 최정훈은 작업실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가 그의 집인 거죠 ㅎ

기안84의 냄새가 살짝 납니다.. ㅋㅋ


작업실이지만 옷도 있고 ㅎㅎ 최정훈이 잠을 자는 침대도 있습니다.


하지만.. 작업실이라.. 작업실의 흔적?이 보입니다. 심지어 천장 쪽에는 구멍이 뚫려있는데 곰팡이가 생겨서 일부러 뚫어(부셔)놓은 거라고 하네요. ㄷㄷ


반지하에 살고 있는 잔나비 최정훈. 집에 오자마자 가습기에 물을 채웁니다.


그리고 환기를 시킵니다.

한 겨울에도 15분 정도씩 환기를 시킨대요.

반지하가.. 겨울엔 굉장히 건조하고 여름엔 굉장히 습하기 때문입니다. ㅜㅜ


심지어 환풍기까지 달아놨습니다..


그리고 그는 샤워를 하기 위해 한 층 올라가면 있는 공용 화장실?에왔습니다.

작업실에 화장실이 없기 때문에 여기로 온거지요 ㅜㅜ

보통은 밤 11시까지 하는 헬스장에 가서 씻는다고 하는데 이 날은 공연하느라 늦게와서 헬스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저런 화장실에 따뜻한 물이 나올리가 없습니다.

잔나비는 찬물에 샤워를 했습니다.


다들 이 장면을 보고 ㅋㅋ 헨리처럼 놀랐을 거에요.

정말 춥잖아요 ㅜㅜ


잠 자기 전에는 스트레칭을 하면서 시집을 읽습니다. ㅋㅋ


아로마오일을 목 부위에 잘 바릅니다.


그리곤 잠을 잤습니다. ㅎㅎ 잠을 잘 자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대요.


다음날 일어나서 ㅎㅎ 머리는.. 주방 싱크대에서 깜았습니다.

그나마 따뜻한 물이 나오는 곳이기 때문이죠.



잔나비 최정훈이 살고 있는 집(작업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살짝 공개가 됐는데 여기 지하에서 살고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분당 동네에서 살았나 보더라구요.


평수는 18평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가격 측정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주변 시세로 봐서

보증금 1천만원에 월세50 이 정도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관련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4월 12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89회(28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