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윤균상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키가 큰 거인? 배우 윤균상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3월 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배우 윤균상이 출연했습니다! 박나래의 나래바에 놀러 올 정도로 절친이라고 합니다. 키가 정말 큽니다. 박나래와 키 차이 보세요 ㄷㄷ 한혜진이 정말 굽 높은 힐을 신고 왔는데도 한혜진보다 더 크네요.


과연 배우 윤균상은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요?


윤균상의 침실입니다. 암막 커튼으로 햇빛을 제대로 가리고 자네요. 오전 10시가 넘은 시간인데 어두컴컴합니다.


키가 너무 크다보니 다리가 침대 밖으로 나옵니다. ㅜㅜ 잘 때 저러면 정말 춥잖아요. 킹 사이즈 침대를 사더라도 높이가 아닌 폭만 켜저서 소용이 없다고 합니다.


배우라기 보다는.. 프로 집사가 더 잘 어울리는 윤균상입니다. 집에는 무려 4마리의 반려묘(고양이)가 있는데 사랑을 얼마나 받고 자랐는지 모두 얌전하고 말을 잘 듣습니다.


거실 모습입니다. 거실에도 몸을 눕힐 공간이 있습니다. 키가 크다보니 여기가 더 좋은가봐요. 여기서도 많이 누어있습니다.


방송에서 제대로 공개되진 않았지만 왼쪽 위 사진을 보니 고양이 전용 방도 있습니다. 고양이 화장실로 쓰는 것 같네요.


취미방도 살짝 공개됐습니다. 오락기와 책이 있네요 ㅎㅎ 그냥 창고로 쓰이는 방 같습니다.


프로 집사이다보니 고양이 관련 용품이 정말 많습니다.


거실 옆에 있는 주방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털이 많이 날리다보니 하루 여섯 번 정도 청소기를 돌린다고 합니다. ㄷㄷ


이 각도에서 보니까 주방 요리하는 곳이 상당히 넓어 보이네요.


화장실 쪽에 있는 화장대 같습니다. 왼쪽에는 작은 드레스룸이 있는 것 같구요 오른쪽은 화장실로 보입니다.

배우이지만 따로 옷방은 없다고 하네요. 작은 드레스룸이 전부입니다. 옷이 많이 없나봐요.


긴 복도를 지나면 현관이 나옵니다. 현관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ㅎ 몽이가 배웅 해주네요.


윤균상이 어떤 운동을 하나 했더니 요즘 핫한 계단 오르기를 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계단운동을 유산고+무산소 운동이 동시에 되는 멀티운동법이라며 극찬을 합니다.


잠시 윤균상이 키우는 고양이도 알아볼까요?

첫째는 쿵이입니다.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없을 때 길 가다가 우연히 마주쳤는데 심쿵을 해서 데려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을 쿵이라고 지었습니다.


둘째는 또미(뱅갈고양이)입니다. 첫째를 분양받고 접종을 하러 병원에 갔는데 구석 케이지에서 윤균상의 바지를 잡아댕기는 고양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게 또미였는데 너무 활발해서 파양당했는데 안락사 당할 것 같다고 해서 윤균상이 바로 데리고 왔습니다. 또는 Again을, 미는 Me를 의미하는데 또 나를 심쿵하게 해서 이렇게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ㅎㅎ


친구가 키우다가 부탁해서 키우게 된 고양이라고 합니다. 다리가 짜리몽땅해서 몽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솜이는 피부병이 심해서 털이 거의 없어서 파양당한 고양이였습니다. 그래서 윤균상이 데리고 왔는데 털이 솜사탕처럼 났으면 해서 이름을 솜이라고 지었대요. 지금은 피부병이 다 나은 것 같습니다.



배우 윤균상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용산에서 유명한 아파트입니다.

어느 동네에 사는지 궁금했는데 용산에서 살고 있네요 ㅎㅎ


윤균상이 사는 집은 50평이 조금 넘는 평수인데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방이 3개이지만 수납공간이 꽤 있습니다.

생각보다 큰 집이며 작은 거실?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작은 거실은 오른쪽 침실과 합치는 옵션을 선택하여 없는 것 같네요.

안그러면 그 침실이 너무 작고 또한 작은 거실은 별로 쓸모가 없으니까요. 침실을 더 넓히는 게 좋겠죠?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매매가 15.8억원, 전세가 8.55억원입니다.

최근에 매매가가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2년 사이에 5억원 정도 올랐네요.

이에 비해 전세가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3월 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84화(28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