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반찬 이상민 두부김밥 황금레시피 정리!

리뷰와 정보/레시피2019. 4. 4. 14:19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수미네반찬에서 공개한 이상민이 보여준 두부김밥 레시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필요한 재료:

두부 1모,

김밥 김,

밥,

데리야키 소스,

마요네즈,

청양고추 3개


예상 소요시간:

30분



비록 게스트로 왔지만 멋지게 요리까지 선보이는 이상민입니다.


두부 1모를 위와 같이 얇고 길게 되도록 잘라주세요.

마치 김밥에 들어가는 단무지 같달까요?


자른 두부는 튀기기 전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해줍니다.

물기를 제거하지 않고 튀기면.. 펑펑 튀는거 아시죠? 위험합니다.


넉넉히 두른 식용유에 두부를 튀겨주세요.

두부를 바짝 튀겨 고기의 식감을 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보조 김수미는 밥 밑간을 했습니다. ㅋㅋ

(식초, 참기름, 통깨로 간을 했을텐데 간을 안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바삭하게 익으려면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네요.

어느새 잘 익은 두부가 됐습니다.


김 위에 밥을 넓게 표주고 튀긴 두부를 많이 올려줍니다.


데리야키 소스를 적당히 올려주세요.


고소한 마요네즈도 들어갑니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청양고추 3개를 잘게 다져서 넣습니다.

생각보다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가네요.


돌돌 말아주면 완성입니다.


우와 비주얼 대박이에요 ㅎ


두부김밥이 완성됐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해서 누구나 만들기 좋을 것 같아요.

튀겨진 두부의 단면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ㅎ


김수미를 비롯한 모두가 맛있어 하네요 ㅎ


수미네반찬 시청하는 법

수미네반찬은 tvN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4월 3일 방송된 tvN 수미네 반찬 44화(4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