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종영과 예티 근황

리뷰와 정보/TV2018. 10. 23. 17:4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종영 소식과 이상화 선수가 임시보호(임보)하던 강아지 예티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종종 보던.. MBN 우리집에 해피가 돌아왔다가 2018년 10월 22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을 했습니다. 14부작으로 짧긴 하지만 적절한 타이밍에 종영을 한 것 같네요. 끝 부분에는 중형견이라 한국 입양이 되지 않아 캐나다에 입양된 예티의 근황을 보여줬습니다.


짧은 줄에 묶여있지 않고 넓은 마당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예티의 모습입니다. 한국에선.. 정말 보기가 힘든 광경입니다.


주인이 키우는 다른 강아지와도 잘 지내는 것 같아요 ㅎㅎ


예티를 입양한 엘리자베스입니다. 직접 근황을 촬영했네요.


잠도 잘 자고~


친구도 많이 만들었어요


그리고 매우 건강해요.

라는 짧은 근황이었지만 정말 좋아보입니다.~!! 너무 멀리 입양되서 보기가 힘들겠지만.. 예티한테는 잘 된거겠죠?


그리고 입양과정을 담당했던 조윤주의 인터뷰도 있습니다.


하나의 생명을 살려주는 입양


이별의 슬픔을 감내하며


많은 생명을 살려주는 임시보호자


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임시보호자를 자처했던 한채영, 김수미, 이상화, 후, 돈스파이크, 지상렬, 더보이즈.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프로그램에서 봐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2일 방송된 MBN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