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서민정 남편 안상훈의 미국 치과 알아보기

리뷰와 정보/TV2018. 10. 24. 15:0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서민정의 남편 안상훈이 운영하는 미국에 있는 치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10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맛에 12년차 부부인 서민정, 안상훈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2017년 JTBC 이방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베일에 감쳐있던? 부부의 미국 생활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한국으로 치면.. 서울 강남에 해당하는 미국 뉴욕 맨하튼에서 살고 있습니다. 안상훈의 치과도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안상훈이 운영하는 치과 209 NYC Dental의 위치입니다. 한국에서도 성공하기 어려운데 미국의 중심부에서 일어섰네요!


맨해튼은 중심에 있는 센트럴파크를 중심으로 서쪽은 어퍼웨스트 사이드, 동쪽은 어퍼이스트 사이드로 나뉩니다. 안상훈의 치과는 어퍼이스트 사이드에 있네요.


외관을 보면 그냥 평범하게 생긴 건물 같은데요 ㅎㅎ 이 건물의 1층에 치과가 있습니다.


안상훈의 치과에 대해 이야기할 때 홍혜걸이 신이나서 설명을 하더라구요. 미국에 대해 잘 알고 있던데 알고보니.. 그의 아들(들)이 미국 뉴욕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있나보더라구요. 신기하게도? 부자들의 자녀는 미국 교육을 많이 받네요. 당연한 걸까요?


안상훈의 친구와 같이 운영한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2013년에 Drs.Ben Ahn(안상훈)과 Jin Wang이 209 NYC Dental에 Join했다고 되어있습니다. 중국계 친구와 같이 인수했나봐요. 안상훈은 DDS(Doctor of Dental Surgery) 즉 치의학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뉴욕대에서 학위를 딴 것 같네요.


이 치과는 1887년에 개원한 131년의 전통을 가진 고정 환자만 4천여 명인 맨해튼에서 가장 오래된 치과라고 해요. 오랜 세월동안 유대인이 병원장을 맡았다네요.


안상훈은 아시아인 최초로 병원장이 됐다고 한데 놀랍네요.


자세한 설명은 안나왔었는데 대학교 때 교수였던 은사의 병원을 인수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다닐 때도 돈이 없었다고 하는데.. ㅎㅎ 인수를 하고도 돈이 없어서 웬만한 인테리어는 셀프로 했대요. 서민정과 함께 새벽까지 손수 인테리어 했습니다. ㄷㄷ 인수는 어떻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여에스더가 말했습니다. "유대인의 자산을 동양인에게 맡기기 쉽지 않은데 (안상훈이) 정말 열심히 하셨나봐요."


병원 내부 모습입니다. 자막으로.. 10년 만에 뉴욕 최고 병원을 인수했다고 되어있습니다. 서민정인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0살이고 안상훈은 1978년생으로 41살입니다. 10년 전이면.. 31살이니까 아마 대학교 석사나 박사를 졸업했을 것 같네요. 학교를 졸업하고 10년 만에 뉴욕 최고 병원을 인수했다는 말 같습니다.


진료를 받기 위해선 예약이 필수이며 하루 환자만 200명이래요 ㄷㄷㄷ 인수초기인 2013년보다 환자가 2배 정도 늘었다고 하니 실력이 대단합니다.


서민정과 딸 예진이가 병원에 정기검사를 받으러 들렸습니다.


치과가 너무 바빠서.. 1시간 정도 기다린 다음에 드디어 남편에게 진료를 받게 됐네요.


아빠가 치아를 관리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예진이는 진료를 잘 받았습니다.


그러나 겁많은 서민정은 표정이 굳었습니다. ㅜㅜ 치과 무서워.


서민정도 진료를 받았는데 사랑니가 있어서 뽑아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뽑지 않았을까요? ㄷㄷㄷ


209 NYC Dental의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209nycdental.com/입니다.



관련 글

서민정 부부가 신혼초기 살았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브루클린의 아파트

서민정님이 사는 미국 집 아파트 위치 어디? 가격은?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23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20화(2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