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8대 출시메뉴 이유리 파프리카 빨간밥(편의점 어디? 밀키트)

리뷰와 정보/TV2020. 12. 5. 06:4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18대 메뉴로 선정된 이유리의 파프리카 빨간 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요리의 주제는 파프리카 였습니다.

 

 

파프리카와 꼬막이 주재료 같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난대요 ㅎㅎ

고춧가루가 아닌 파르리카즙을 넣어 빨갛게 만든 밥입니다.

그 위에 파프리카 어린잎과 꼬막을 무쳐 스페인의 파에야 스타일로 만들었습니다.

다들 평가가 좋습니다.

레이먼 킴 셰프의 엄청난 호평이 이어집니다. ㅎㅎ

미카엘 셰프도 너무 좋아하죠 ㅎㅎ

요리를 잘하도 다재다능한 이유리가.. 드디어 우승을 했습니다. 6번만에 우승했대요 ㅎㅎ

CU편의점에서 오늘부터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온라인 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데.. 도대체 어디서 사는것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관련 글

편스토랑 17대 출시메뉴 이경규 복돼지라면(편의점 어디? 밀키트)

배우 박하선 류수영 부부 집 위치 어디?(편스토랑)

편스토랑 16대 출시메뉴 김재원 표고샤(편의점 어디?)

배우 김재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결혼 아들 웹툰 회사 편스토랑)

배우 윤은혜 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참고

2020년 12월 4일 KBS2 편스토랑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