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결혼 아들 웹툰 회사 편스토랑)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김재원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스토랑에 그냥 특별 출연한 줄 알았던 김재원은.. 다름 아닌 편셰프 였습니다. ㅎㅎ 그래서 집이 공개됐네요.

제가 어릴 때 보았던 ㅎㅎ 로망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나와 많은 인기를 끌었었죠. 살인 미소라는 별명이 이 때 생겼습니다. 배우 김하늘이 여자 주인공 이었어요.

집이 깔끔해 보이는데.. 무려 16년 동안이나 살고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재원은 1981년 생으로 2020년 기준 40살의 나이입니다.

16년 동안 살았다고 하니.. 24살 정도부터 여기에 살았었나봐요. 우와~

 

김재원의 키는 프로필 상에 183cm라고 되어있습니다.

거실의 벽면은.. 김재원이 16년 전에 직접 먹으로 칠했다고 합니다.

빔 프로젝트도 볼 수 있습니다.

한 쪽엔 DVD도 모아놨네요 ㅎㅎ

편스토랑에 출연한 것을 보니.. 요리를 정말 좋아하고 잘하는 것 같아요. 주방만 봐도 그 느낌이 나네요.

침실의 천장에는 은하수 모양의 천장이 있습니다.

김재원의.. 아들을 위해서 만들었나봐요~

 

김재원은 찾아보니.. 2013년에 속도위반으로 아내와 결혼을 했다고 뜨네요 ㅎㅎ 아들의 나이는 8살이라고 합니다. 

이 집에는 2층도 있습니다.

2층도 멋지네요..

그리고 대박인 것은.. 이 집의 2층에는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가마솥까지 있어요 ㄷㄷㄷ 단독주택인 줄 알았는데 아파트 같네요.

쌀눈을 이용해 완전 주스를 만들어 먹더라구요.

와.. 넓은 옥상이 너무 좋아 보이네요.

 

 

또 하나의 놀라운 점은.. 김재원이 배우 뿐만 아니라.. 웹툰 회사에서 부대표를 맡고 있다는 것입니다.

와.. ㅎㅎ 드라마 같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김재원의 가족이 사는 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옥상에 위치한 집이며 복층 집입니다.

2004년에 준공된 집이니.. 배우 김재원은 이 아파트가 지어졌을 때부터 계속 여기서 살았겠네요 ㅎㅎ

 

80평이 조금 안되는 초대형 평수입니다.

현재 이 집의 매매가는 16억원 정도네요.

전세가는.. 7~8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김재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labison_ent/

 

@flabison_ent님이 Instagram을 사용 중입니다 • 30.8천명이 @flabison_ent님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팔로워 30.8천명, 팔로잉 0명, 게시물 105개 - 김재원 / Kimjaewon(@flabison_ent)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참고

2020년 10월 9일 KBS2 편스토랑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