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은혜 집 아파트 위치 어디?(편스토랑)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윤은헤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편스토랑에서는 윤은혜가 아주 비중있게 다뤄졌습니다.

 

 

베이비복스 출신의 윤은혜. 무려 16살의 나이에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ㄷㄷ 지금은 22년차 배우라고 합니다.

윤은혜가 목이 안좋다며.. 목 보호용 장치를 하고 자더라구요.

이 집에는 윤은혜 혼자 사는 게 아니라 매니저와 친한 언니가 같이 살고 있습니다.

진짜 카페 느낌이 나는 거실이에요.

이 집에서는 남산 타워가 보인다고 합니다. ㅎㅎ

드넓은 주방을 보니.. 윤은혜가 요리를 잘하나 보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우스메이트들과 많은 것들을 굥유하면 살고 있습니다.

여기가 윤은혜가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어릴적 첫돌 윤은혜 사진도 있어요.

방송에서 쌩얼도 공개했습니다.

메이크업룸? 도 크게 있습니다.

장사를 해도 될 정도의 주방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윤은혜가 만든 콩나물국밥 백반입니다. 우와~

윤은혜가 만든 빵이에요~~

집 베란다에서 작은 텃밭을 가꾸고 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배우 윤은혜가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이 집의 외관도 공개가 됐습니다.

일반적인 높은 아파트는 아닙니다.

큰 고급 빌라? 정도 되겠네요 ㅎㅎ

 

윤은혜는 약 70평대의 대형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현재 매물의 가격을 보면 18~22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윤은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1003_grace/

윤은혜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Za12q87wv8Eg7iiyfER0A

 

은혜로그in

안녕하세요 배우 윤은혜 입니다^^ 금손이 되고 싶은 구리손 은혜와 함께 일상&감성&힐링 log 하세요~

www.youtube.com

참고

2020년 10월 2일 KBS2 편스토랑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