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6대 출시메뉴 김재원 표고샤(편의점 어디?)

리뷰와 정보/TV2020. 10. 17. 10:2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편스토랑 16대 출시메뉴로 선정된 배우 김재원의 표고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스토랑에 첫 도전하여.. 바로 우승을 차지했네요. 우와~

 

 

이번 요리의 재료인 표고버섯이 거의 통째로 들어갑니다. 기둥만 빼주세요.

표고버섯이 항암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그럴 것 같아요. ㅎㅎ

새우를 손질하고 레몬즙을 넣어 잡내를 제거합니다.

표고샤 새우소는 2가지 맛 버전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빨간건 토마토 페이스트가 들어간 버전이에요.

표고버섯에 새우소를 잘 올려줍니다.

스트링 치즈도 사이에 잘 넣었습니다.

와~ 김재원이 요리를 정말 잘하는 것 같네요.

 

 

당당하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와.. 저도 정말 먹어보고 싶네요.

편스토랑 표고샤는 CU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격은 3700원입니다.

표고샤는 2개 들어있다고 하네요.

 

관련 글

배우 김재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결혼 아들 웹툰 회사 편스토랑)

참고

2020년 10월 16일 KBS2 편스토랑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