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뚝배기파스타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8. 6. 11:2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창동골목에서 3번째로 소개된 뚝배기파스타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척 분위기 있어보이는 가게입니다.

주방도 무척 깔끔해 보이고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메뉴가.. 무려 37개에다가 음료도 6종류가 있습니다. ㄷㄷㄷㄷㄷ

여기는 남자 사장님이 모든 것을 다 혼자 하네요.

빠쉐라는 음식을 파는데.. 일반인에게는 너무 생소한 음식입니다. 이런 음식은 대학상권에서 팔아야 된다고 하네요.

백종원이 가게를 찾아와 ㅎㅎ 빼쉐에 대해 질문합니다.

프랑스어로 (물고기를) 잡다 라는 뜻에서 유래했나봐요.

우리 말로 하면.. 뚝배기 파스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빼쉐와 빠네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소스는 좋은데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 될 예정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뚝배기파스타집은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 19 1층 에 위치한

헬로 입니다.
(02-6339-6445)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마찬가지로.. 4호선 쌍문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관련 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NO배달피자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닭강정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8월 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9화(12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