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닭강정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8. 6. 11:1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찾아간 창동골목에 위치한 닭강정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닭강정집 내부는 깔끔하지만 넓지는 않습니다.

여기 가게는 동업자겸 19년차 친구 사이인 사장님 2명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맛은 마늘 간장, 달콤, 매콤 맛 3가지 맛이 있습니다. 

백종원이 가게를 깜짝 방문해서 3가지 맛 모두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가게 사장님들은 말을 참 잘하는데 ㅎㅎ;; 음식은 맛이 좀 부족하다고 하네요.

닭강정이지만 닭 자체에는 간이 거의 안된 것 같습니다.

신선한 닭은 써서 그나마 잡내가 적은 상태긴한데.. 반죽해준 닭을 오래 보관하면 잡내가 더 심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초벌한 후에 아무 양념 없이 먹어도 맛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양념으로 간을 맞추면 짜진다고 합니다. 오호..

 

 

백종원의 골목식당 창동골목에서 소개된 닭강정집은

서울 도봉구 창동 674-29 에 위치한
스마일닭강정 입니다.

다음 지도에서 찾으면 휴업중이라고 뜨는데

최근 리뷰들을 보면 지금은 정상영업 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ㅎㅎ 스마일 표시가 있어요.

 

이번에 소개된 3 가게는 모두 가까운 거리에 붙어 있습니다.

이번 가게도.. 쌍문역 2번 출구에서 500m정도 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관련 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NO배달피자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뚝배기파스타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8월 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9화(12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