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NO배달피자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8. 6. 10:55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새롭게 찾아간.. 25번째 골목인 창동골목에서 소개된 노배달 피자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5번째 골목인 창동 골목은 4호선 쌍문역 근처에 있나봐요 ㅎㅎ

창동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조선시대 이 지역에 양곡창고가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근처에 쌍리단길이라고 또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쌍리단길으로 가나봐요.

처음으로 소개된 노배달 피자집입니다.

여자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시는데 배달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의외인 점은.. 배달은 되지 않는데 홀의 크기는 작고 주방의 크기가 엄청 넓다는 것입니다.

솔루션 받고 ㅎㅎ 배달 전문점으로 하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아주 다양한 피자를 파는데 백종원은 시그니처 피자와 핫칠리새우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가 완성되고 여자 사장님은 상황실으로 왔습니다.

시그니처 피자를 먹었는데 여러 맛이 섞여있고.. 스테이크 소스 맛이 강하게 난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올리브도 많이 넣어서.. 올리브 맛이 강하게 난다고 합니다.

올리브는 조금만 넣으셔야할 것 같아요.. ㅜㅜ

김밥 속에 재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에 비유했습니다.

그리고 흑미 도우에 밀가루 맛이 너무 강하게 난대요.

핫칠리새우 피자입니다. 큰 새우가 아니라.. 작은 새우가 들어갔어요.

그래도 시그니처피자보다는 핫칠리새우피자가 조금 더 낫대요 ㅎㅎ;;

엄청난 피자 종류가 있는데.. 메뉴 개수를 줄이라고 했습니다.

주방 점검에서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ㅎㅎ 주방 상태로 보아서.. 백종원이 조금만 도와주면 금방 맛집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노배달 피자집은

서울 도봉구 창동 621-31 1층에 위치한
지니피자 입니다.
(전화번호 :070-4062-7882)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4호선 쌍문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관련 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닭강정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도봉구 창동골목 뚝배기파스타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8월 5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129화(12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