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오지영 전원주택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파트에서 잘 살다가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게 된 송창의 오지영 부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넓은 아파트에서 잘 살던 송창의 오지영 부부

아이를 위해 단독주택으로 이사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협의를 해서 결정했다고는 하는데 ㅎㅎ 아내의 표정은 좋지 않습니다.

송창의는 캠핑 카라반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사를 해야 하기에 같이 옮기네요.

신기한 것은 리모콘으로 카라반이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ㅎㅎ;;

 

 

전세로 3층 주택에서 살게 됐습니다.

신축집이라 깨끗합니다.

1층 거실과 평면도입니다.

2층 침실과 평면도입니다.

방이 너무 많네요 ㅎㅎ;;

3층에는 큰 다락방이 있습니다.

3층 발코니에서 저~~ 멀리 한강이 조금 보입니다. ㅎㅎ

 

아내는 벌레와 수납 문제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짐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3명이서 사는게 무려 11톤 이삿짐이라고 합니다. ㄷㄷ

수납공간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수도꼭지가 3개 필요한데 2개밖에 없대요.

이사하느라 문을 열어놨더니.. 정말 많은 벌레가 집에 들어왔습니다. ㅠㅠㅠㅠ

과연.. 송창의 오지영 부부가 전원주택 생활에 어떻게 적응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송창의 오지영 부부의 전원주택은

경기도 걸포에 위치한 어느 타운하우스 같습니다.

 

차가 안막히면.. 차로 강남까지 1시간 20분 정도 걸리네요.

 

걸포북변역에서 지하철을 탄다면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관련 글

박성광 이솔이 김포 신혼집 위치 어디?(타운하우스)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 집 공개(동상이몽)

예전에 살던 집: 송창의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오지영 직업 자전거)

참고

2020년 7월 27일 SBS 동상이몽 156화(15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