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오지영 직업 자전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첫 공개된 배우 송창의의 부인과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송창의와 그의 아내 오지영이 인터뷰 중입니다.

아내는 TV에 첫 출연하는 거래요 ㅎㅎ 아내의 직업은 연예인은 아니고.. 결혼 전에는 헬스 전문 트레이너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안보이는데 체대 출신입니다. ㅎㅎ

송창의 오지영 가족의 집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현관부터 시작하네요. ㅎㅎ 깔끔합니다.

와.. 거실이 상당히 넓으며 바닥이 대리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대부분 흰색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해요.

여기가 딸이 노는 놀이방인데 ㅎㅎ 놀이방이 이렇게 깔끔하다니 믿기지 않네요.

침실도 역시 넓습니다. 여기는 대리석이 아닌 강화마루 같네요. 여기도 대부분 흰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부부 슬하에는 4살 딸 하율이가 있습니다. 아주 넓은 아기방에서 잠을 자네요.

아내는 일어나자마자 슬리퍼를 신고.. 청소를 했습니다. 서장훈이 이 모습을 포착하고.. ㅎㅎ 보통 사람이 아니란걸 파악했네요. 집이 깨끗했던 이유는 아내가 엄청 청결하기 때문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남편이 전날에 술 먹은 흔적을 발견했네요. 송창의는 술을 혼자서도 즐기는 편입니다.

그런데 아내는 술을 못합니다.

집에 체성분 분석기가 있습니다.

아내는 결혼 전에 헬스 전문 트레이너였는데 임신을 하고나서.. 헬스장? 사업을 접은 것 같아요. 거기서 가져온 기계입니다.

여기는 송창의의 취미방입니다.

자전거도 2개나 있고 ㅎㅎ 기타, 피아노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방도 상당히 큽니다.

4살 딸 하율이 모습이에요 ㅎㅎ

송창의는 집에서 자전거를 이용해 운동을 하더라구요. 진짜 자전거에 연결해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즈위프트라고 자전거 뒷 바퀴를 대신 연결해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첫 공개된

배우 송창의의 가족이 사는 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대략적인 위치가 공개됐습니다.

신봉동 동부 센트레빌 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제가 찾아봤을 때 동부 센트레빌은 아니네요.

 

지금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는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버들치마을 성복자이2차 아파트에서 살았었습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약 65평의 초대형 평수에서 살았던 것 같습니다.

방 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12억원, 전세가는 8억원 정도입니다.

대형 평수이다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네요.

 

 

 

관련 글

즈위프트 공식 홈페이지(영어): https://zwift.com/

송창의 오지영 전원주택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7월 20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55화(15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