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부부 집 공개(동상이몽)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 첫 출연한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NS 인스타그램에서 엄청난 인기를 끄는 부부입니다. 개그맨 김재우와 그의 아내입니다.

얼마나 화제가 됐는지 동상이몽에까지 섭외가 됐네요.

김재우가 잠을 자고 있습니다. ㅋㅋ 열이 많아서 베개를 이불삼아 자고 있네요.

아내는 은행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찍 일어나네요 ㅎㅎ

거실 모습입니다. 거실이 꽤나 넓네요.

주방은 화이트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모던한 느낌이네요.

ㅋㅋ 신기하게도 집에 카레 모형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카레도 많아요 ㅋㅋ

깔끔합니다. 청소를 누가 하는 걸까요?

옷방에는 옷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침실도 꽤 넓습니다. 안마기도 있고.. 소파도 있네요.

김재우는 아내에게 매일 운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어디가 아픈지는 이야기하지 않았는데, 작년에 병운에 갔더니 의사가.. 아내에게 내년엔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했대요. ㄷㄷ

그래도 둘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합니다.

김재우가 아내의 식단까지 관리를 해주네요 ㅎㅎ

카..카레도 있습니다. ㅋㅋ

아내가 인터넷에서 저렴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실패를 자주합니다. 실패한 옷들을.. 김재우가 입고 왔습니다.

쇼핑몰에서는 위 이미지로 광고했나보더라구요 ㅎㅎ

 

 

 

 

김재우 조유리가 사는 집은 어디인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아파트에 사는 것 같기는 한데 정보가 너무 없네요.

관련 글

화제의 김재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umajaewoo/

참고

2020년 7월 27일 SBS 동상이몽2 156화(15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