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김포 신혼집 위치 어디?(타운하우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 달?만에 주택이 뚝딱 만들어졌네요.

 

 

지난 방송에서 봤을 때는 뼈대밖에 없었는데 정말 빨리 지어진 것 같습니다. 2~3층 전원주택입니다.

전원주택이기에 광복이가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요. 

새 집이라 엄청 깔끔합니다.

현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모든 인테리어와 소품들을 이솔이가 직접 고른 것 같습니다. 원하는 대로 시공이 가능한가봐요.

1층 화장실에는 욕조가 있습니다. ㅎㅎ

2층 가는 길 창문에선 숲?이 보이네요.

2층에는 방이 여러개 있습니다.

안방 모습입니다. 큰 침대가 들어올 거에요.

안방 옆 방입니다. 여긴 어떻게 쓰일까요?

2층 화장실입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높은 층고에 샹들리에가 있네요.

3층에는 다락방이 있습니다.

3층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아직 공사중인 건물이 많네요.

테라스가 2층에도 있고 3층에도 있습니다.

박성광이 사는 집은 그냥 평범한 전원주택은 아니고.. 타운하우스라하여 여러 전원주택이 모여있는 형태입니다.

키가 짧아서 커텐을 못 달던 박성광은 옆집에 사는 가수 KCM을 불렀습니다.

알고보니 박성광집 바로 건너편에 KCM이 살고 있네요.. ㅎㅎㅎ

 

KCM이 커텐을 달아주고나서 치킨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모자이크가 되지 않은 것으로 봐선 PPL이네요.

조정석이 광고하는 자담치킨인 것 같습니다.

 

KCM이 뼈 발골을 정말 잘 하더라구요. 뼈만 어떻게 딱 빼서 먹는지 ㅎㅎ 신기합니다.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어느 타운하우스입니다.

10여 세대 정도가 사는 타운하우스 같아 보입니다.

분양 페이지에선 100세대라고 나오네요.

9호선 구래역, 마산역이 근처에 있습니다.

걸어서 못갈 정도는 아닌데 가깝지는 않아요.

 

김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과 거리가.. 꽤나 되네요.

이솔이와 박성광이 출퇴근에 고생좀 할 것 같습니다. ㅎㅎ;;

 

분양가는 4.1~5.9억원입니다.

 

관련 글

박성광이 예전에 살던 집: 개그맨 박성광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박성광 이솔이 김포 신혼집 미리보기~ 위치는?(장인 장모 공개)

박성광 부모님 집 공개(동상이몽 재산)

참고

2020년 7월 27일 SBS 동상이몽2 156화(15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