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과천 2번째 집/아파트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새롭게 공개된 기안84가 이사한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기안84의 집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묘하게.. 이전에 살던 집과 달라졌습니다.

이전에 살던 집의 모습이 다시 나왔습니다. 지금 살던 집과는 좀 다르죠? ㅎㅎ; 또 이사갔다고 합니다.

최근 기안84가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화제가 됐는데, 집도 같이 이사했나봅니다.

그리고 이전에 살던.. 과천 주공아파트는 재개발(재건축) 때문에 더이상 살 수가 없습니다.

이사를 할 수 밖에 없죠 ㅎㅎ;;

집을 고를 때 보는 기준은..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지, 그리고 집을 2개 봤는데 이게 더 나아서 선택했다고 합니다.. ㅋㅋ;;

평수를 물어보니 24평이었나.. 라고 하네요.

이 날 방송에서는... 아주 오랜만에 전현무가 나왔습니다.

집들이 선물로 무려.. 스쿼트 운동 기구를 가지고 왔네요 ㅎㅎ;; 저 무거운걸 들고 왔습니다.

전현무가 다른 집으로 이사 가면서.. 2016년에 기안84에게 준 식탁입니다.

백만원 정도였나.. 고가의 식탁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기안84가 쓰다보니.. ㅎㅎ 좀 엉망이 됐네요.

전현무가 4년 전에 보았던 작은 냉장고도 그대로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들어있는 음식도 똑같아요.. ㅋㅋ

주방은 깔끄합니다.

책방?인데 불이 고장나서 불이 안들어옵니다.

고칠 예정은 없습니다.

기안84가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딱히 특별한 건 없습니다.

벽면에는.. 전현무가 "이건 인테리어야?"라고 물어본 것이 있습니다. 벽걸이 에어컨이 걸려있던 자리인데 어떻게 된 일인지.. 에어컨은 없네요.

이날 기안84는 전현무에게 시상식에서 말 잘하는 법에 대해 강의를 받았습니다.

기안84가 전현무를 존경하는 사람중에 1명이라고 하더라구요. 둘이 있으니 표정이 진짜 좋이보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새로 이사한 집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기안84가 새로 이사간 동네가

과천 바로 옆이라.. 과천이라 불렀던 것 같네요.

 

기안84의 새로운 사무실과도 상당히 가깝습니다.

2012년 준공된 아파트라.. 신축급? 아파트라 불러야할 것 같습니다.

 

기안84가 사는 집은 평수로 따지면 25평입니다.

방3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기안84가 살았던 집 중에서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누가 살아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시세를 확인해보면

매매가 10억원, 전세가 5.35억원 정도입니다.

 

 

기안84는 최근 건물을 구입하면서 엄청난 자금을 썼기에

이 집에서 전세로 살고 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관련 글

나혼자산다 기안84 새 회사(사무실) 공개!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촬영 대변신!(데이즈드 코리아 잡지)

나혼자산다 기안84 과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2월 21일 MBC 나혼자산다 334화(33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