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태사자 김형준 집 공개!(택배 쿠팡 플렉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태사자 김형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산다에 탑골 가수인 태사자의 김형준이 출연했습니다. 이시언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김형준은 무려.. 19년 전인.. 2001년.. 태사자 활동이 끝난 후..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어 반지하, 친구집, 아는 동생 집 등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지금 사는 집은 2달 전에 이사온 집이라고 하네요.

보증금 1천만원에 월세 70만원하는 집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밝히기 좀 민감한 부분인데 ㅎㅎ 바로 공개하네요.

이 집에 만족한다고 합니다.

기안84가.. 조심스럽게 물어봤습니다. 태사자 활동을 했을텐데 왜 지금.. 월세로 살고 있냐고 말이죠.

김형준은 태사자 활동 3년 동안... 1인당 정산 받은 금액이 약 5천만원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그 당시 시스템이.. 약간 그랬다고 말하네요. ㅜㅜ

김형준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깔끔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광팬이라네요 ㅎㅎ

거실 겸 주방의 모습입니다. 요리를.. 잘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ㅎㅎ 평범한 실력이에요.

거실에 컴퓨터가 있어요.

사이폰 커피?라는 것으로 커피를 만들어 먹더라구요.

커피 가루를 넣고 비커에 열을 가하면.. 아래에 있던 물이 위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커피 가루를 만난 물이.. 다시 내려오더라구요 ㅎㅎ 신기했습니다.

 

 

김형준은 밤 늦게 택배 알바를 하러 왔습니다. 쿠팡 택배 알바인.. 쿠팡 플렉스를 하는 것 같아요.

최근에 탑골 가수가 다시 인기를 끌면서 방송 활동을 조금식 하고 있습니다. 방송 활동을 하기 전에는.. 택배 알바를 3타임 모두 했었는데 지금은 1타임만 하는 것 같습니다.

김형준은 택배 업무의 장점을 땀 흘린 만큼 얻는 수익이라고 말하네요.

김형준은 예전에는 매일 집에만 있어서.. 정신적으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몸으로 뛰는 택배일을 하다보니 생각과 마음이 밝아져서 택배일을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택배 50개를 가져와서.. 앱을 통해 배송 지역을 보면서.. 동선을 결정하더라구요.

택배 알바를 많이 해봐서 고수인 것 같습니다. ㅎㅎ

분류하고.. 일일히 앱으로 체크 후에 경차 레이에 짐을 실었습니다.

열심히 배송하고.. 인증샷도 잘 찍더라구요.

쿠팡은 배송이 되면 앱으로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렉스는.. 택배 건당 1500~2000원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김형준이 방송에서 50 박스를 배달 했으니.. 건당 1500원으로 계산하면 7.5만원 정도의 수익이 생겼을 것 같네요 ㅎ

추정하기에.. 약 3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집에서 나갈 때부터 들어올 때 걸린 시간) 시급으로 보면 나쁜 금액은 아닌 것 같네요.

 

태사자 김형준의 집은.. 영등포에 위치한 것 같습니다.

 

관련 글

김형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ungjun7754/

참고

2020년 2월 28일 MBC 나혼자산다 335화(33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