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촬영 대변신!(데이즈드 코리아 잡지)

리뷰와 정보/TV2019. 12. 21. 11:2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이 얼떨결에 추진하여.. 결국 성사된 기안84의 화보 촬영 현장을 보겠습니다!

 

 

여긴 어느 스튜디오인데 기안84의 화보 촬영 준비가 한창입니다.

옷들이 엄청나게 준비되고 있구요.. 신발, 악세사리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혜연은.. 전현무 스타일링에 실패한 경험이 있어서 화보 촬영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ㄷㄷ 살이 좀 있는 사람들 옷 맞추기가 더 어렵대요.

헤어, 메이크업 셋팅을 받고 얼굴이 달라졌습니다~!!

첫 번째 옷을 입었는데 너무 멋지네요. 이시언 충격 받았어요 ㅋㅋ 이현범 편집장도 기안84를 보고 진짜 모델 같다고 칭찬을 합니다.

기안84가 입은 옷이.. 2020 S/S 시즌 새 상품이네요. 밀라노에서 온 신상!

사진 촬영은 김영준 포토그래퍼가 합니다.

첫 컷 촬영을 합니다.

한혜연은 첫 컷이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 화보 전체의 느낌을 결정짓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촬영한 사진이 다 마음에 든다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멋진 결과물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안84는 부끄러워서 못보고 있네요.

낙찰된 A컷들!

두 번째 의상도 너무 멋집니다. 다들 놀라는 중이에요.

 

모델 1명이 흰 천으로 얼굴을 가리고 나와 보조 모델을 했었는데 성훈이었습니다. ㅎㅎ 기안84를 돕기위해 출동했네요.

또 다른 의상입니다. 정말 멋진 사진들이에요.

화보 사진이 너무 잘 나오니까.. 갑자기 의상을 탈의하고 사진을 찍자고 하더라구요. 기안82가.. 겨우 2주 정도? 운동을 했는데 짧은 기간치고 상당히 몸이 잡혔습니다. 대단한 결과네요. 술 줄이고 운동만 꾸준히 하면 대박날 것 같아요.

또 다른 느낌의 촬영입니다.

정말 다양한 옷을 입고 사진을 찍었어요. 기안84가 촬영을 하더니 모델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한혜연과도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처음에 걱정하던 한혜연은 어느새.. 화보를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고생한 멤버들끼리도 사진을 찍었습니다~!

 

 

기안84가 촬영한 화보 잡지는

데이즈드 코리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dazedkorea.com/ 입니다

 

http://www.dazedkorea.com/fashion/article/763/detail.do 를 방문하시면

이번 화보 촬영에 대한 자세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촬영한 화보는 데이즈드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배우 이민호가 커버 사진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YES24에서 확인해보니.. 데이즈드 코리아 1월호 (2020) 잡지의 가격은 9,000원인데 일시품절이라고 나오네요?

설마 진짜 품절일까요? ㅎㅎ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의 YES24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yes24.com/searchcorner/Search?keywordAd=&keyword=&domain=ALL&qdomain=%C0%FC%C3%BC&Wcode=001_005&query=%B5%A5%C0%CC%C1%EE%B5%E5+1%BF%F9%C8%A3

 

다음에는 충재씨도 화보 찍으면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

관련 글

나혼자산다 기안84 회사(사무실)위치와 개업식

나혼자산다 기안84 과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김충재 새로 이사한 집 공개

참고

2019년 12월 20일 MBC 나혼자산다 325화(32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