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회사(사무실)위치와 개업식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기안84의 회사 개업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기안84가 작은? 회사(사무실)를 차린 것 아시나요? 웹툰 작업을 혼자 하기가 점점 버거워지니 어시(어시스턴트)를 구해 회사에서 같이 웹툰을 그릴 것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바로 그 회사의 개업식인데 무지개 회원들을 초대할 것이라고 합니다.
주식회사 기안84 사무실의 위치는 경기도 과천시청 쪽에 있는데 안양시청과도 가깝고 현재 기안84가 살고 있는 수원시 원룸에서도 나름 가까운 편입니다.
기안84의 사무실에 절친 김충재가 제일 먼저 도착하여 개업식 준비를 도왔습니다.
기안84는 공사장에서 입는 작업복?을 유니폼으로 정해 입었습니다. 이 옷이 좋다면서 개업식 준비를 할 때 뿐만 아니라 개업식 진행할 때도 입고 있더라구요 ㅎ
개업식 간단할 줄 알았지만.. 사무실도 정리해야 하고 음식도 준비해야 해서 근처 시장을 방문해서 장을 봤습니다.
꽃집에 들려 꽃을 샀는데 꽃을 꼴사주? 꼬르사주? 코르사주라고 부르더라구요. Corsage(코르사주)는 불어(프랑스말)에서 유래했다고 하는데 학생 때 명찰 다는 위치에 다는 꽃을 코르사주라고 합니다. 좀 이따가 실제로 무지개 회원들의 착용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도착한 회원은 박나래(나래코기)입니다.
집에서 가장 덜 화려한 옷을 입고왔습니다.
충재씨도 개업식 진행에 앞서 깔끔한 옷장 필의 옷으로 갈아 입었습니다.
눈 돌아가는 박나래 ㅋㅋ
헐리우드 배우 헨리도 도착했습니다.
전현무와 성훈이 같이 도착했네요.
그리고 잠시 후 한혜진과 이시언이 같이 도착했습니다.
전현무가 MC를 맡아 개업식을 진행했습니다. 긴장이 되는지 공황장애 약을 급하게 먹는 기안84.. 뭔가 웃깁니다. ㅜㅜ
개업식이라고 회사 연혁?도 소개했는데 기안84에 대해 소개를 하네요. 1984년 10월 22일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났군요. 외아들입니다.
개업식에서 빠질 수 없는 커팅!
기념사진은 우기명 동상을 이용해서 찍었습니다. 신기하게도 저 동상의 손에 각도가 딱 맞더라구요. 다들 가슴에 꽃을 달고 있죠? 이 꽃을 코르사주라고 부릅니다.
개업식이 끝나고 뷔페식으로 준비한 밥을 먹습니다. 충재씨는 하루종일 열심히 일하는데 무알콜 모히또를 만들고 있습니다. 오오
푸드파이터 성훈은 끊임없이 먹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ㅋㅋ
갑자기 이시언이 충재에게 박나래에게 마음이 쥐뿔(하나)도 없었냐고 물어보네요.
놀랍게도 마음이 하나도 없었던 것은 아니고 나이스했다고 합니다. 오잉?
박나래가 미술에 대한 소양이 많대요.
1차까지는 그렇다고 합니다..
배우 성훈도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박나래가 사람이 진짜 좋대요. 술 마시기 전 까지는 ㅋㅋ
기안84가 하는 개업식이라 비중이 크지 않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2018년 12월 14일 방송분 전체를 차지했으며 더 재미있는 내용은 다음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다음주는 어떤 내용이 방송될까요?
관련 글
기안84 새로 이사간 수원집 어디? 수원시의 어느 빌라
나혼자산다 기안84, 충재씨 내시경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다!
푹(POOQ)에서 방송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8년 12월 14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72회(272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