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광장 백종원 소유진 집 공개 위치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광장에서 공개된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 24일 일요일.. 이른 아침에 맛남의 광장 제작진이 모였습니다.

개그맨 양세형과 배우 김동준이 제작진에게 카메라를 전달받아 촬영을 하고 있네요. 이 곳은.. 바로 백종원 가족이 살고 있는 집 바로 근처입니다.

들뜬 기분으로 엘리베이터를 탑니다. ㅋㅋ 김동준은 아직 요리가 어렵대요. 보통 사람에겐 어렵죠 ㅜㅜ

 

엘리베이터에서 내렸습니다. 아직 집 들어가기 전이에요 ㅎ

아파트 복도?에서 ㅋㅋ 이리저리 구경을 합니다.

문 앞에는 작은 아이스박스?가 있는데 택배 기사님들을 위해 간단한 물과 같은 음료를 준비해 놓은 것 같습니다.

드디어 집에 들어왔습니다. 백종원이 "집까지 카메라를 가지고 오고 난리여" 라고 하네요.. ㅋㅋ 양세형 당황..

그런데 집에는 더 큰 카메라를 든 제작진이 있었습니다.. ㅋㅋ 백종원의 장난이었어요.

관찰 예능이 아니다보니.. 집이 자세하게 공개된 것은 아니고.. 그냥 일부만 공개됐습니다.

그래도 주방이 빠지면 섭하쥬? 주방에 있는 선반은 좀 제대로 보여주네요 ㅋㅋ 엄청나게 많은 양념이 있습니다.

조금? 실패하긴 했지만 백종원이 만들어준 사과 빵을 먹으려고 합니다.

뒤늦게 도착한 김희철도 너무 맛있어 하네요 ㅎㅎ 저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 ㅜㅜ

 

 

맛남의광장 멤버(+제작진)은 백종원의 집에서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하고~ 휴게소로 출발 했습니다.

랜드로버 자동차를 타고 가는 것 같은데.. PPL인 것 같아요 ㅎㅎ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 백종원, 소유진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어느 고급 아파트입니다.

 

백종원이 사는 집은 약 90평 평수의 대형 평수입니다.

매매가는 약 25억원, 전세가는 약 15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백종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맛남의광장 백종원 정용진 인맥(신세계 부회장, 못난이 감자)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돈까스집(연돈) 제주도 이사 진짜 이유는?

미우새 김희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엄마)

 

참고

2019년 12월 19일 SBS 맛남의 광장 3화(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