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백종원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요즘 가장 핫한 인물 중 한명은 바로.. 골목식당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백종원입니다. 사실 백종원은 예능인이라고 보기는 좀 어려워서 집이 공개될까? 궁금했었는데 쇼!오디오자키라는 신생 예능에서 백종원과 소유진이 사는 집이 어느정도 공개가 됐습니다.

그래서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백종원과 소유진 그리고 그의 아기들이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2019년 3월 17일 쇼!오디오자키라는 새로운 예능이 방송됐습니다.

음.. 어떤 예능이냐면 보이는 라디오를 하는 예능인데요 그냥 라디오가 아니라 라디오가 진행되는 부스가 공개된 곳에 설치된 다는 것이죠. 그래서 실제 눈으로 스튜디오 내부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박명수, 성시경, 붐, 소유진 등 유명 방송인들이 출연하여 시간대를 달리해서 라디오를 합니다.


첫 방송에선 강원도 양양?에 라디오 부스가 설치됐습니다.

해오름의 고장이라고 하네요.


저는 집에 아주 관심이 많으므로 ㅎㅎ 소유진의 집에 대해 보겠습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슬하에 아디가 무려 3명이나 있습니다. ㄷㄷ


여기가 바로 소유진 가족이 살고 있는 집입니다!

백종원은 촬영을 나갔겠죠? 이 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무려 3명이나 되니.. 소유진이 정말 힘들 것 같더라구요..ㄷㄷ

거실은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많이 채워져 있습니다.


소유진 가족의 막내 백세은입니다.

13개월이래요.


호나서 잘 노나봐요 ㅋㅋ


아이들이 3명이라 정신이 없습니다 ㅡ.ㅡ;;


이 아이가 백종원의 첫 아들 백용희(6살)입니다.

백종원의 얼굴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ㅋㅋ


ㄷㄷ 너무 힘들 것 같아요.. ㅎㅎ;;


소유진이 하는 라디오는 음.. 요리와 관련된 주제로 방송을 했습니다.

강원도 양양의 시청자?가 알려주는 요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날 미리 공부를 좀 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주방입니다! 깔끔해 보입니다.


백종원의 중식도는.. ㅋㅋ 건드리지 않기로 합니다.


촬영가서 요리할 때 사용할 기구?들을 미리 챙기고 있습니다.


과연 소유진은 신개념 보이는 라디오?를 잘 할 수 있을까요?

ㅎㅎ

궁금하신 분은 쇼!오디오자키 예능에서 확인해주세요~



백종원과 소유진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 강남에 위치한 어느 고급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서울에 사는 것인지 아니면 경기도에 사는 것인지 궁금했는데 성공한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주네요.



사실 방송에서 공개된 집의 사진이 적고 공개된 아파트의 평면도도 적어 소유진 가족이 이 타입의 집에서 살고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100평이 넘는 대형 평수인 것은 동일해 보이며 평면도도 큰 차이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면도의 정확성이 떨어져 복층구조의 집을 제대로 설명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그냥 대충 이렇게 생겼겠구나 참고만 해주세요.


1층만 봤을 때 방5개? 화장실4개가 있습니다.

드레스룸도 따로 있습니다.


2층 공간도 있을테니 집 크기는 상상을 초월하는 것 같습니다.

집 가격도 상상을 초월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찾아본 집 중에 가장 비쌉니다.


다둥이를 키우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집이네요.^^


방송 시청하는 법

쇼!오디오자키는 tvN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유료이지만 본방송은 아래의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tvn.tving.com/tvn



참고

2019년 3월 17일 방송된 쇼!오디오자키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