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양평 부모님 집 처가살이(반려견 피카 위주)

리뷰와 정보/TV2019. 11. 19. 11:45

 

요즘 동상이몽에서 강남 이상화 부부가 가장 핫할 것입니다. ㅎㅎ 지금 강남, 이상화가 신혼집으로 지낼 서울 집이 리모델링 공사 중이기에.. 강남 이상화 부부는 이상화 부모님의 집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이상화의 부모님은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에서 지내고 있는데 이상화가 지어준 집인가 보더라구요. 지어진지 얼마 안 된 집이라 집이 깔끔하고 자연 환경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과연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ㅎㅎ 이상화의 반려견인 피카 위주로 보겠습니다.

이상화와 엄마가 반려견을 데리고 산책을 가려고 합니다. 이상화의 집에 울타리가 있어.. 집에서는 반려견들이 묶여있지 않고 생활합니다. 리트리버인 피카는 집 마당에서도 자유롭게 지내고.. 집 안에서도 자유롭게 지냅니다. 강형욱이 있었다면 아주 칭찬했을 거에요. ㅎㅎ

그 동안 강남은 장인어른에게.. 잔디 깎는 법을 배우려고 합니다.

경기도 양평이라 많이 시골입니다. 집 바로 근처에 산책 코스가 있습니다.

집 밖에서는 가슴줄을 하고 산책을 합니다. 반려견 피카의 나이는 5살이네요!

작은 반려견도 있습니다. 샛별인데요 나이가 무려 15살이라고 하네요! 나이가 많지만 건강하다고 합니다.

산책을 하니까 피카가 엄청 신났나봐요 ㅎㅎ 얌전합니다.

산책하다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얌전하게 기다리는 피카.

자유롭게 생활해서 그런지 반려견 2마리 모두 얌전하네요.

산책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강남이 장작을 패려고 합니다.

누워서 애교 피우는 피카 ㅋㅋ

피카가.. 강남 장작 소리에 깜짝 놀라더라구요~

 

밤에는 진수성찬이 펼쳐집니다. 피카도 밥을 먹네요 ㅋㅋ

 

강남과 장인 장모가 같이 노래를 부릅니다.. ㅋㅋ

피카는.. 무슨 뼈다귀를 받아서 먹는 것 같네요 ㅎㅎㅎ

 

강남, 이상화님 피카 유튜브 만들어주세요~~

 

 

리모델링 된 강남 이상화 부부의 집:

강남 이상화 집 리모델링 공개(동상이몽)

관련 글

이상화 선수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턱시도/웨딩드레스

우리집에 해피가 왔다 종영과 예티 근황

참고

2019년 11월 18일 SBS 동상이몽2 121화(12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