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하승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아내 김화영)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농구선수 하승진이 요즘 예능에 얼굴을 점점 더 비추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아내의맛에 출연했는데 단순 게스트가 아니라 바로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그래서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하승진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장훈의 키가 207cm라고 합니다. 정말 크죠. 그런데 하승진 선수는 221cm로 서장훈도 작게 만드는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ㄷㄷ

키가 172cm라는 박명수와 키를 비교해봤습니다. ㄷㄷ 키 차이가 엄청 나네요..

하승진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침대는 주문한.. 특대 사이즈입니다. 그럼에도 길이가 짧아요 ㅜ.ㅜ

아이들이 잠을 자는 방 같네요 ㅎㅎ

큰 아들 하지훈입니다. 8살인데 하승진을 좀 닮은 것 같네요.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사진입니다.

여기 요리를 하시는 분이 하승진의 장모님이래요. 육아를 도와주러 오셨네요. 그리고 뒤에 보면 흰색 반려견도 있습니다. 대형견인데 이제 겨우 6개월됐나봐요. 이름은 홍시입니다. ㅎㅎ

딸 하지해는 이제 26개월됐네요 ㅎㅎ

 

그리고 하승진의 아내인 김화영입니다. 33살인데 엄청난 미인입니다. 다들 이쁘다고 난리에요. 키는 167cm라고 하네요.

 

키가 너무 커서.. 아파트 천장에 거의 닿습니다. ㄷㄷ

아내는 출근하려고 합니다. 뷰티숍 CEO라고 하네요? 정확히 무슨 일을 하는 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출근전에.. 딸한테 이야기합니다. "아빠한테 집에서 똥 잘 치우라고 얘기해" ㅋㅋ 개 똥 치우라는 이야기입니다.

하승진은 딸을 유치원에 보내기 전에 머리를 묶었습니다.

유치원이 어디있나 했더니 아파트 단지 내에 있네요 ㅎㅎ 옷 편하게 입고 딸을 유치원에 데려다줬습니다.

하승진 김화영 부부는 결혼 8년차라고 합니다.

하승진의 친구가 경기장에 왔었는데 같이 온 친구가 김화영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너무 마음에 들어 노력한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ㅎㅎ

 

 

농구선수 하승진과 김화영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 아파트의 외관도 살짝 공개가 됐습니다.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아 신축급 아파트네요 ㅎㅎ

30층 정도 되므로 층수도 꽤나 높은 편입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전용면적으로 봐도 35평 정도 되는 대형평수의 집입니다.

 

시세를 보겠습니다.

현재 매매가 10.8억원, 전세가 5.7억원입니다.

시세 그래프를 보니 좀.. 특이하네요.

매매가는 오르는 데 전세가는 떨어지고 있습니다.

 

관련 글

김화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__.hy/

아내의맛 모델 혜박 미국 집 위치 어디?

아내 김화영이 운영하는 뷰티샵

아내의맛 전태풍 집 공개(아내 미나터너)

참고

2019년 11월 5일 TV조선 아내의맛 71화(7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