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영애 양평 집 공개(위치)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등장한 사부는 배우 이영애였습니다.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라 사실 잘 안믿기더라구요. ㅎㅎ 영화 홍보차 섭외된 것 같아요. 이영애 가족이 사는 집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이영재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대문에 모여있네요 ㅎ

대문을 통과하면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ㅎㅎ 집 자체가.. 높다고 해야할까요?

계단을 지나면 바로 현관이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도 되긴하는데 이영애는 마당에서 보고 싶나봐요. 마당으로 오라고 되어있습니다.

마당으로 오면.. 바로 이 모습이 보입니다. 예전 모습 그대로네요 ㅎㅎ 여전히 깔끔합니다.

주방도 여전하네요 ㅎㅎ 약간 한옥 느낌도 나고 좋아요.

광활한 거실의 모습입니다. ㅎㅎ 집사부일체 촬영을 위해 어마어마한 스태프가 모여있네요.

 

14년만에 이영애가 영화에 다시 출연하나봐요.

 

"나를 찾아줘" 영화를 찾아보니..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에 개봉을 하네요. 아직 개봉 전인데 예매는 가능합니다. 

 

 

이영애와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ㅋㅋ 이영애가 풍경 좋지 않냐고 하자.. 사부 만난 게 더 좋다고 하네요.

이영애의 두 아이 정승권, 정승빈도 공개됐습니다. 이란성 쌍둥이래요. 승권이가 10분 먼저 태어나서 오빠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예능에서도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엄청 바쁘시겠죠?

남편 정호영은 1951년생으로 2019년 기준 69세입니다. 이영애보다 나이가 무려 20살이 많다고 하네요. 둘 다 엄청난 동안이에요.

나이 차이도 화제지만.. 남편의 엄청난 능력도 화제입니다. 정호영은 미국 일리노이 공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방위산업체 한국레이컴 회장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재산이 2조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ㄷㄷ 그런데 이 수치가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잘못된 기사들이 많아서요 ㅜㅜ

 

아이들은 여기 양평 집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지금은 초등학교 때문에 서울 용산구에 있는 집을 오가며 살고 있습니다. 두 거리가 그리 가까운 편은 아니라 주말에 종종 양평 집으로 올 것 같아요.

집 뒷편에는 상당한 크기의 텃발이 있습니다. 배추와 대파 등을 직접 키웁니다. ㅎㅎ 유기농이에요.

넓은 마당에 있는 평상 위에서 직접 따온 야채들도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멋지네요.

얼마전 BTS 공연을 봤다는 이영애. 공연에 감동 먹어서 다시 태어나면 가수가 하고 싶다고 합니다.

이영애가 노래를 잘 한다는 게 아니라 ㅎㅎ 배우로서는 경험할 수 없는 것을 느끼고 싶대요. 그리고 새로운 도전도 좋아하는 것 같네요.

다시 봐도 너무 멋진 이영애 가족의 양평 하우스입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양세형은 이영애와 저녁 준비를 했습니다.

공부를 좋아하는 아들 정승권은 서울대를 졸업한 배우 이상윤과 공부를 했어요 ㅋㅋ

육성재와 딸 정승빈은 피아노 대결을 했습니다만.. 정승빈이 더 잘 치더라구요 ㅎㅎ

 

 

관련 글

가로채널 이영애 고향집 아파트 위치 어디?

이영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eyoungae0824/

이영애 오피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eeyoungae_official/

참고

2019년 11월 24일 SBS 집사부일체 95화(9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