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김빈우 전용진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 새로 출연한 김빈우 전용진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아내의맛 방송을 보는데 새로운 부부가 보이더라구요. 단순 게스트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관찰 예능을 이미 촬영했더라구요. 김빈우 전용진 부부입니다.
김빈우는.. 결혼/육아로 인해 4년만에 돌아왔나봐요.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입니다. 1982년생으로 2019년 기준 나이는 38살입니다. 동안입니다.
그리고 남편도 같이 출연했습니다. 2살 연하라고 하니 84년생이고 나이는 36살이겠네요. 무려.. IT기업의 CEO라고 합니다.
부부는 2015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선남선녀에요.
지금 김빈우는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습니다. 남편이 훈남이고 키도 큰 것 같네요.
둘은 우연히 같은 아파트로 이사오면서 인연이 되서 2개월 만에 상견례를 했다고 합니다. ㅎㅎ
부부가 사는 집의 거실 모습입니다. ㅎㅎ 육아로 인해.. 좀 어지럽죠?
반려견도 있어요. 이름이 나나라고 하네요.
주방 모습입니다. 요즘 보기 힘들다는 신축 아파트의 주방이네요. 엄청 깔끔하죠?
여기는 김빈우와 딸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1명이 울면 울음 소리에 다른 아이가 잠을 못자서.. 서로 각방을 쓰고 있습니다. 큰 딸 전율입니다.
거실을 보니 집 평수가 꽤 클 것 같습니다. 거실이 넓어요.
아들은 아빠와 다른 방에서 잠을 자요 ㅎ
둘째 아들도 아주 귀엽습니다. ㅋㅋ
남편은 출근 준비하느라 바쁘고 아내는 음식하랴 육아하랴 바쁩니다.
현관도 정말 깔끔합니다. 출근하는 남편을 배웅하는 중이에요.
그리고 김빈우는.. 슈퍼우먼이 되어 두 아이를 등원시키고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어린이집이 있는 것 같네요.
아이를 등원시키고 김빈우는 운동을 하러 왔습니다. 키가 171cm에 몸무게는 54.7kg이네요.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입니다.
운동도 하고... 아이들 머리를 자르러 미용실도 방문하고 정말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김빈우, 전용진 부부가 사는 집은
경기도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서울 동네에 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경기도에 살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남편 전용진이 운영하는 IT기업이 판교에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는 가장 대중적이고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평수는 50평 정도 되는 대형평수입니다.
현재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7.5억원, 전세가 10.5억원입니다.
서울 아파트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 아파트도 최근 가격이 엄청 나게 올랐습니다.
전세가도 오르는 추세네요.
관련 글
김빈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inwoos/?hl=ko
참고
2019년 11월 12일 TV조선 아내의 맛 72화(72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