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허지웅 집 아파트 위치 어디?(동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작가 허지웅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어제인.. 2019년 10월 1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작가 허지웅이 출연했습니다. 이 날 방송분량의 2/3를 차지할 만큼 비중있게 나왔어요. 

허지웅이 잠을 자는 침실입니다. 대리석 바닥인 것 같은데 이 사진만 봐도.. 집이 깔끔해 보입니다. ㅎㅎ 과거 미우새에 출연했을 때 허지웅의 깔끔함이 화제가 됐었죠.

허지웅이 "살았어요!"라고 인터뷰를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다들 빵 터졌습니다.

그러자 이 모습을 보고 작가 허지웅은 "여기 웃음에 대한 역치가 너그럽구나"라고 말을 했습니다. 사실 역치는 과학 시간에나 쓰는 단어인데 허지웅이 작가라서 이런 말을 평상시에도 쓰는 것 같아요.

 

 

역치의 뜻은.. 제가 기억하기에.. 어떤 반응을 일으키는 최소한의 힘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허지웅이 한 말을 쉽게 표현하면.. "여기는 정말 잘 웃어주는 구나" 정도가 될 것 같아요 ㅋㅋ

허지웅의 집안 곳곳에는 이런.. 프라모델? 같은게 많이 있습니다. 딱 봐도.. 상당히 고퀄리티네요. 가격이 상당할 것 같은 스타워즈 피규어입니다.

일어나자마자.. 다시보기를 통해 무한도전을 보면서 운동을 합니다.

불가리안 백이라는 도구?를 이용해서도 운동을 합니다. 운동하는 것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집에 턱걸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몸이 마른 편인데 턱걸이도 상당히 잘 하더라구요.

허지웅의 주방 모습이에요. 여기에도 공기 청정기가 있네요.

작가 허지웅이 작업하는 공간인 서재입니다. 엄청난 양의 책이 있습니다. 컴퓨터는 애플의 아이맥을 쓰시는 것 같네요.

여기에도 많은 피규어가 있습니다.

 

허지웅이 쓰는 키보드도 자세히 보이네요 ㅎㅎ 전 무슨 키보드인지 모르지만.. 키보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인지 알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글을 쓸 줄 알았는데 ㅎㅎ 고양이 동영상을 보네요. 보니까 고양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지만.. 하필 고양이 알레르기가 심해서 직접 키우지는 못한다고 하네요 ㅜㅜ

현관 모습이에요 ㅎㅎ

11시가 되자마자 배달 어플을 이용해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도착하니 이번에도 무한도전을 보면서 밥을 먹습니다.

허지웅은 무한도전을 보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혈액암 투병으로 정말 힘들 때.. 약을 먹어도 통증으로 인해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무한도전을 봤는데 어느 순간 고통이 사라졌다고 하더라구요. 지금도 그 순간을 잊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무한도전을 보는 것이죠.

주방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대리석 바닥이라 더욱 깔끔해 보이네요.

 

 

허지웅이 사는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빌라입니다.

조용한 동네에서 사는 것 같아요 ㅎㅎ

비교적 최근에 준공된 빌라라서 신축급 빌라입니다. 그래서 외관도 깔끔합니다.

허지웅과 잘 어울리네요~!

전용면적으로 보면 20평 평수정도 되는 집입니다.

매매가는 8억원, 전세가는 6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아쉽게도 아파트가 아니라 평면도는 제공되지 않네요.

 

자동차

방송에서 허지웅의 자동차도 살짝 공개가 됐습니다. 뒷 모습만 봐도 비싸 보이는 자동차입니다.

메르세데스 벤츠AMG GT S 모델입니다. 2억원 초반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진이 궁금하신 분은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798240&memberNo=11575417&vType=VERTICAL 글을 참고해주세요.

차 내부모습이에요. 내부도 깔끔하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벌써 아이폰 11 프로를 쓰고 있습니다. 아직 한국에는 발매가 되지 않았는데 아마도.. 일본에서 미리 구입을 하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관련 글

나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배우 권나라 집 아파트 위치 어디?(동생 자매)

나혼자산다 김충재 새로 이사한 집 공개

참고

2019년 10월 1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316화(31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