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가 출연했습니다. 저는 노브레인 노래는 많이 들어봤는데 보컬의 이름도 모르고 있었네요.

과연 그는 어떤 집에서 살고 있을까요?

이성우가 잠을 자는 침실의 모습입니다. 아침부터 개 짖는 소리가 들리는 걸 보니 개랑 같이 살고 있나봐요.

여기는 거실의 모습인데요 자세히보니 반려견 2마리가 있습니다.

올해 44살이라는 이성우. 1997년에 데뷔를 했기에 데뷔 23년차입니다!

그의 침실 모습을 밝게 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ㅎㅎ 오래된 가구 같지는 않지만.. 연식이 좀 느껴지는 색이네요.

거실은 평범한 것 같습니다. 운동 기구도 있고 기타도 있고 TV도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찍은 가족 사진도 있어요.

첫째 반려견은 두부입니다. 7살 수컷이래요. 둘 째 반려견은 넨네인데 5살 암컷이며.. 두부의 딸이라고 하네요 ㅎㅎ

마찬가지로 연식이 느껴지는 주방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성우가 요리를 잘 하더라구요 ㅎㅎ

오래된 집이라 여기서 평생?을 살았을 것 같은데.. 이사온지 겨우 4개월 됐다고 합니다. 한 동네에서만 오래 살고 있다고 하는데 홍대 망원동 쪽이래요. 아무래도.. 음악을 하다보니 홍대에서 지내는 것 같네요.

이성우가 직접 만든 콩국수입니다. ㅎㅎ 요리하는 걸 보니.. 평소에도 꾸준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콩국수에 소금을 넣어야하냐 설탕을 넣어야하냐 논란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성훈이 아주 흥미로운? 대답을 내놓았죠. 콩국수를 소금과 함께 먹으면 식사 느낌이 나고.. 설탕이랑 같이 먹으면 디저트 느낌이 난대요.. ㅎㅎ

아파트가 아닌 빌라 5층에서 거주하는데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ㅎㅎ 

개들과 함께 산책을 갔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성우가 산책을 한 곳은 마포구 성산동에 있는 성산이 아닐까 싶네요. 6호선 망원역, 마포구청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그리고 산책 후 돌아오는 길에 러블리즈의 소속사를 지나쳐 갔습니다. 알고보니.. 이성우가 러블리즈의 열렬한 팬이라고 하네요 ㅋㅋ 이 때문에 어제 러블리즈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만큼 화제가 됐습니다.

 

러블리즈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위치는 성산을 기준으로 좀 더 북쪽에 있네요.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가 사는 집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어느 빌라입니다.

가수 활동을 상당히 오래한 편이고 유명해서 아파트에 살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빌라가 편해서 빌라에서 사는 것일까요?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5층 빌라입니다. 신기한 점은 1층에 편의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ㅎㅎ

2002년에 준공됐습니다. 평수는 22평이네요.

 

 

최근 같은 평수의 다른 호수가 4.35억원에 거래됐습니다.

매매가가 이 정도 이기 때문에 전세가는 3억 중후반대로 추정됩니다.

참고

2019년 10월 11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315화(31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