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테이 매니저 조찬형 이사간 집 아파트 위치 어디?(송파구 청소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테이와 테이 매니저 조찬형은 전참시에 출연하여 화제가 됐습니다. 6년 동안이나 같이 살다가 최근.. 둘은 각자 이사를 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조찬형이 이사간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이 둘은 이사 후에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테이 매니저가 이사간 집의 모습입니다. 빌라는 아니고 아파트 혹은 오피스텔이겠네요.

어두컴컴한 집에 2명의 사람이 있습니다.

누군가 했더니 테이네요.. ㅋㅋ 조찬형이 이사를 갔음에도 같이 자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전에 같이 살던 집은 정말 큰 집이었습니다.

이번에 조찬형이 이사간 집은 혼자 살기 적당한 원룸이에요 ㅎㅎ 테이가 덩치가 크다보니.. 큰 침대에서 자고 있습니다.

이번에 테이는 일산에 집을 잡았고.. 조찬형 매니저는 반대쪽에 있는 송파구로 이사를 갔습니다.

테이 집이 일산이다보니.. 스케쥴을 하고 집에 가기 힘든 경우에 매니저의 집에서 잔다고 해요 ㅎㅎ 서로 집에서 편하게 지내다보니.. 이사 전이랑 비슷하게 얼굴을 본다고 하네요.

남자 두 명이 살기엔 좁은 원룸입니다. 보통 잠만 자고 스케쥴은 나가서 하니 잘 지내는 것 같아요.

 

테이 매니저가 우유에 시리얼을 간단히 먹고 스케쥴을 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테이 매니저의 부탁을 들어주려다가 대형사고가 발생했네요.. ㅡ.ㅡ;;

청소기로 청소를 했는데 깔끔해졌네요. 물도 나오는 청소기인가요? 냄새가 안날지 걱정이네요 ㅎㅎ;

 

제품을 찾아보니 지웰 벤투스 아쿠아 프로 라는 청소기입니다. 위 사진처럼 생긴 제품이에요 ㅎㅎ PPL은 아닌 것 같지만.. 정말 어떤 제품인지 관심이 가더라구요.

 

정말로.. 물이 나오는 청소기 였습니다.. 대박.. 진짜 편할 것 같습니다.

저는 제대로 청소 하는 과정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평범한 청소기로 큰 먼지들 빨아들입니다. 하지만 청소기 만으로는 작은 먼지 제거가 안됩니다. 그래서 돌돌이라고 하나요? 테이프가 감긴 돌돌이고.. 바닥 먼지 제거합니다. 그 후에 걸레질을 해야 청소가 완벽하게 되거든요. 그런데 저 청소기면.. 1방에 될 것 같네요?

현재 쿠팡에서 39.9만원에 최저가로 구입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링크 참고해주세요~

 

전참시에 출연하고나서 조찬형의 인스타 팔로워가 만 명 정도 늘었나봐요 ㅎㅎ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ch0228/ 인데 지금은 팔로워가 11400명 정도 되네요.

 

 

테이의 매니저이자 배우인 조찬형이 이사간 집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어느 오피스텔입니다.

이 건물은 오피스텔과 아파트가 섞여 있네요.

 

오피스텔에서 원룸 매물은 많지 않습니다.

매매가는 2.6억원 정도이며

전세가는 2.3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송파구에 위치한 오피스텔이고 워낙 입지가 좋다보니 원룸임에도 높은 가격입니다.

 

관련 글

테이와 매니저가 이전에 같이 살던 집: 전참시 가수 테이 집 공개(배우 정찬형)

참고

2019년 10월 1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3화(7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