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배우 권나라 집 아파트 위치 어디?(동생 자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배우 권나라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나혼자산다에 새로운 출연자가 등장한 것 같아요. ㅎㅎ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권나라가 왔습니다. 힐을 신고 있지만 그래도 키가 상당히 크네요. 프로필에서 보니 키가 170cm라고 합니다. 얼굴이 정말 작네요.

 

이제 자취 한 달 차래요 ㅎㅎ 그 전에는 가족과 함께 살다가.. 자매 3명이서 살다가.. 드디어 독립을 했다고 합니다.

 

엄청 넓지는 않지만 혼자 살기에 전혀 부족함 없는 거실 모습이에요. 신축 건물인지 엄청 깔끔합니다. 거기다가 권나라가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주방도 정말 깔끔해 보이죠? 검은색 냉장고가 있고.. 여기에 드럼형 세탁기가 있는 것 같네요.

권나라의 침실입니다. ㅎㅎ 신기하게도 반려견용 계단? 이 있습니다. 침실 역시 깔끔합니다.

 

여기는.. 작업실? 서재?라고 해야할 것 같네요. 하얀 책상에 컴퓨터가 있는 것 같은데..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지만 컴퓨터가 엄청 작네요;; 컴퓨터는 잘 안하나봐요 ㅎ

 

권나라의 책장입니다. ㅎㅎ 이태원 클라쓰라는 책은 제가 아는 책이네요. 웹툰이 단행본으로 나온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 비몽사몽.. 양치질 하는 권나라.

 

주방 쪽 모습이에요. 정말 깔끔합니다. 신축 아파트가 아닐까 싶네요.

왼쪽 멀리 다용도실?이 보이네요. 여기에도 세탁기가 있네요. 집에 세탁기가 2개일리는 없고 그러면 1개는 건조기 같습니다.

 

까스레인지도 정말 빛이 납니다. ㄷㄷ

 

권나라는 황도를 주문시켜서 택배로 받더라구요 ㅎㅎ  이 유리로 된 것을.. 하루에 2~3통? 먹는대요. ㄷㄷ

 

 

권나라의 아침 메뉴입니다. 권나라가 단 것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이 각도에서 보니 거실이 더 넓어 보이네요 ㅎㅎ

권나라는 세 자매 중에서 첫째 입니다. 둘째 동생 권아영이 반려견 권호두를 데리고 집에 놀러왔습니다. ㅎㅎ

권나라는.. 음주운전 차에 치여서 크게 다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권유로 호적 상에 이름은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바꿨다고 하네요. 개명을 하긴 했지만 권나라라는 이름을 사용한다고 해요.

권나라는 여동생과 중고차시장에 가서 자동차를 판매하게 되면 얼마나 되는지 알아봤습니다. 권나라는 BMW를 타고 타니는데 아마 BMW 320d 모델인 것 같습니다. 신차의 가격은 5~6천만원 정도인데 이 날 감정가는 2700만원이 나왔습니다. 사고난 적이 있어서 3% 다운된 가격이래요.

막내 동생 권연재입니다. 게임방에서 세 자매가 모여서 게임을 했습니다.

게임을 하러 모인거긴한데 ㅎㅎ 게임방에서 음식을 잘 시켜 먹더라구요.

 

 

배우 권나라가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신축 아파트입니다.

건물이 너무 깔끔해서 신축 아파트일 것 같았는데 역시 그렇네요 ㅎㅎ

 

권나라가 사는 집의 평면도를 보면 방3개/화장실2개로 이루어진 가장 대중적으로 선호되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20평 중반대의 평수로 생각보다는 평수가 크네요.

아마 방송에서 촬영되는 각도 때문에 집이 좀 작게 보인 것 같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매매가 11.3억원, 전세가 6.2억원입니다.

 

 

최근 매매가는.. 어마어마하게 올랐습니다.

그에 비해 전세가는 큰 변화가 없네요.

 

 

참고

2019년 9월 2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312화(312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