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돈까스집 위치와 첫 평가(후기)

리뷰와 정보/맛집2019. 9. 19. 11:4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강동구 둔촌동 골목(등촌동 아님)에서 소개된 옛날 돈까스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옛날 돈가스집에 찾아왔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돈까스와 함박 스테이크를 파네요. 가격은 평범한 정도 같습니다.

인기 메뉴인 함박 스테이크 8,000원입니다.

옛날돈가스는 7,000원이에요 ㅎ

결혼 9년차 부부가 운영하는 가게인데.. ㅎㅎ 사이가.. 좀 안좋다고 해야하나요? 남편 분 성격이 좀.. 꿍.. 한 것 같습니다.

백종원은 수프를 먼저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후추까지 뿌려가면서 먹네요 ㅎㅎ

 

이제 돈까스에 대한 평가를 합니다. 마치 어린이 돈까스를 받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기성품이 아닌 걸 알지만 기성품 같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돈까스는 이런 모습입니다.

그런데 소스를 붓기 전 이 집의 돈까스를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무 반듯해 보이네요 ㅎㅎ;;

고기가 얇은데 빵가루도 얇게 입혔습니다. 돈까스가 아닌 깨끗한 햄 먹는 것 같다고 하네요.

돈까스 크기가 왜 작냐는 질문에.. 손님들 의견을 반영하면서 크기가 계속 변했대요. 여성분들이 오시면 거의 반쪽도 안 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1/2돈까스까지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작은 돈까스를 1개도 안먹을 정도라니.. 좀 의아하네요.

 

이제 함박 스테이크를 먹어봅니다. 돈까스랑 같은 소스를 썼나봐요.

인선씨를 불러서 먹어보게 합니다. 정인선은 돈까스를 먹더니 치킨 너겟 먹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ㅎㅎ 격하게 공감하는 백종원

함박 양념은 괜찮은데 눌린 맛이 없대요.

팬에서 굽는 시간을 더 늘려 더 바삭하게 구워야할 것 같다고 합니다.

백종원은 함박은 조금만 손 보면 될 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헉.. 정인선씨 사진이 잘 못나와서 죄송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강동구 둔촌동 골목에서 소개된 옛날 돈까스 집은

서울 강동구 둔촌동 442-5 1층에 위치한

준까스 입니다.
(전화번호 :02-487-5554)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신성빌딩 바로 옆에 있어요.

 

강동설비 바로 옆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5호선 둔촌동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되는 거리입니다.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튀김덮밥집 위치와 첫 평가(후기)

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닭갈비집 위치와 첫 평가 후기

참고

2019년 9월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4화(8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