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둔촌동 골목 모둠초밥집 위치와 첫 평가(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찾아간 둔촌동 골목에서 마지막으로 소개된 모둠초밥집의 첫 평가와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모둠초밥집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여자 사장님이 너무 놀라서.. "어!! 안녕~"이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
정인선은 이 모습을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
냉메밀국수(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아내와 남편은 동갑 부부입니다. 남편은 일식 경력이 무려 17년이나 되는데 우리가 아는 연예인 소속사 SM에서 헤드 셰프로 일했었다고 하네요~!
대전에 초밥대통령 기억하시나요? 그 분이 골목식당에 출연한 첫 초밥집이었고 이번이 2번째 입니다.
15,800원이라는 직장인에게는 비싼 가격입니다. 광어 4개, 연어 3개, 초새우, 참치, 광어 지느러미살, 새우장, 낙지고추쟁이가 포함됩니다.
백종원은 초밥부터 하나씩 먹어봅니다. 그런데 아무런 말을 하지 않네요? 불안불안
냉메밀을 먹고서도 아무말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비린내가 조금만 나는 음식도 먹지 못하는 김성주를 호출합니다.
김성주는 백종원의 제안대로 연어초밥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드디어 백종원의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김성주에게 사장님이 직접 만든 특제간장에 재운 새우장 초밥도 먹어보라고 합니다. 김성주는 한 입 먹더니 진짜 맛있대요.
백종원은 먹어보니까 초밥을 잘 하시네라고 했습니다. 오오.. 이 골목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주방 검사에서도 바로 통과~
초밥에 사용되는 쌀도 무주에서 장인장모님이 직접 보내주신 쌀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직장인들에게 비싼 가격 문제만 해결되면.. 대박날 것 같은 맛집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소개된 모듬초밥집은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02가길 7에 위치한
온전히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5호선 강동역/둔촌동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모듬초밥집 이전에는 카레집이었나보네요.
위 사진에서 카레집의 위치가 지금 모둠초밥집입니다.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초밥집 근황: 골목식당 둔촌동 초밥집 어려운 근황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