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떡볶이집 신메뉴 똥튀김!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부천 대학로의 마지막 방송이었습니다. 마지막 방송에서 떡볶이집의 신메뉴가 공개됐는데요 이름이.. 아주 특이합니다. 똥튀김이라는 것인데요;; 어떤 메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옛날에 해물 떡볶이를 팔 때 사이드 메뉴로 똥튀김이라는 것을 팔았다고 합니다. 튀김의 모양을 보고 손님들이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름이 좀 생소하고 이상하긴 한데요.. 생각해보면 닭똥집?도 자연스럽게 부르니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떡볶이집 사장님들에게도 이 이야기를 했고.. 그래서 스스로 똥튀김을 2주 동안 만들어봤다고 합니다.
이름은 좀 생소하지만.. 사실 고기와 채소를 넣어 만든 반죽을 튀긴 메뉴입니다. 설명만 들어도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네요 ㅎㅎ 딱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백종원이 사장님이 연습한 똥튀김을 먹어봤는데 평가가 괜찮습니다. 맛이 있대요. 간을 좀 더 세게 하라고 합니다.
똥튀김은 점심부터 장사를 해보기로 합니다. 만들기가 어려워서 일단 4개에 3,000원에 팔기로 합니다.
백종원이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여 ㅎㅎ 청양고추를 넣어 통튀김 반죽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손님들은 똥튀김이 뭐냐고 물어봅니다. 저라도 물어볼 것 같네요 ㅎㅎ
설명을 들으면 다들 하나씩 달라고 합니다.
다른 손님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맛있대요 ㅎㅎ
SBS 아나운서 3분도 와서 떡볶이집의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김선재 아나운서는 똥튀김을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 우와~
떡볶이랑 튀김~ 환상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다들 동의할 것 같네요 ㅎㅎ
청양고추 들어가니까 매콤하고 더 맛있나봐요 ㅜㅜ
떡볶이집은 메뉴를 간소화하여 단 2가지 메뉴만 팝니다. 떡볶이 2인분에 9,800원, 똥튀김 5개에 3,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ㅎㅎ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떡복이집 첫 평가와 위치
참고
2019년 9월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3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