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떡볶이집 신메뉴 똥튀김!

리뷰와 정보/맛집2019. 9. 12. 11:4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부천 대학로의 마지막 방송이었습니다. 마지막 방송에서 떡볶이집의 신메뉴가 공개됐는데요 이름이.. 아주 특이합니다. 똥튀김이라는 것인데요;; 어떤 메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이 옛날에 해물 떡볶이를 팔 때 사이드 메뉴로 똥튀김이라는 것을 팔았다고 합니다. 튀김의 모양을 보고 손님들이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름이 좀 생소하고 이상하긴 한데요.. 생각해보면 닭똥집?도 자연스럽게 부르니 익숙해지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떡볶이집 사장님들에게도 이 이야기를 했고.. 그래서 스스로 똥튀김을 2주 동안 만들어봤다고 합니다.

 

이름은 좀 생소하지만.. 사실 고기와 채소를 넣어 만든 반죽을 튀긴 메뉴입니다. 설명만 들어도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네요 ㅎㅎ 딱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백종원이 사장님이 연습한 똥튀김을 먹어봤는데 평가가 괜찮습니다. 맛이 있대요. 간을 좀 더 세게 하라고 합니다.

똥튀김은 점심부터 장사를 해보기로 합니다. 만들기가 어려워서 일단 4개에 3,000원에 팔기로 합니다.

백종원이 청양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다고 하여 ㅎㅎ 청양고추를 넣어 통튀김 반죽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손님들은 똥튀김이 뭐냐고 물어봅니다. 저라도 물어볼 것 같네요 ㅎㅎ

설명을 들으면 다들 하나씩 달라고 합니다.

다른 손님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맛있대요 ㅎㅎ

SBS 아나운서 3분도 와서 떡볶이집의 음식을 먹어봤습니다. 김선재 아나운서는 똥튀김을 떡볶이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 우와~

떡볶이랑 튀김~ 환상의 궁합이라고 합니다. 다들 동의할 것 같네요 ㅎㅎ

청양고추 들어가니까 매콤하고 더 맛있나봐요 ㅜㅜ

 

떡볶이집은 메뉴를 간소화하여 단 2가지 메뉴만 팝니다. 떡볶이 2인분에 9,800원, 똥튀김 5개에 3,000원입니다.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ㅎㅎ 

 

관련 글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떡복이집 첫 평가와 위치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떡복이집 첫 평가와 위치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소개된 부천대학로 중화떡복이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의 골목시당이 찾아간 16번째 골목은.. 바로 부천 대학로 골목입니다. 그..

dreamaz.tistory.com

참고

2019년 9월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83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